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백종원의3대천왕 기사식당 돈가스,소지섭 단골 가나돈까스의집

반응형

백종원의3대천왕 기사식당 돈가스

소지섭 단골 가나돈까스의집


백종원의3대천왕 돈까스 맛집을 찾아나선 곳은 강남 기사식당 인데요. 배우 소지섭의 단골 식당으로 암암리에 알려진 곳이라네요. 대체적으로 알려진 기사식당 음식은 기복없이 고루 맛이있는데 카레를 얹은 듯한 독특한 돈까스를 알아볼께요. 강남 기사식당 돈가스 가나돈까스의집 






뜬금없이 소지섭 사진 등장에 놀라셨을텐데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가나기사식당은 배우 소지섭 씨의 단골 식당이라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알게된 사실인데 눈이 번뜩이네요. 또한, 한 접시에 돈까스 3덩어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 마치 카레소스를 얹은 모양새가 특이하네요. 소지섭씨는 이곳의 어떤맛에 반하신건지



상호 : 가나돈까스의집

전화 : 02-516-6247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5-3

메뉴 : 돈까스 7,500원








일본식 돈까스처럼 두툼한 모양새와 적당한 사이즈로 3덩이나 접시에 나옵니다. 기본 샐러드와 함께 적당한 양의 밥도 제공이 되는데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돈까스 위에 얹어진 노란 소스의 정체겠지요







약간 카레맛이 나면서 건강한 야채 소스의

풍미와 잘 어울리는 바삭한 돈까스







나오는 모양새는 경양식 돈까스 같지만

두툼한 고기의 두께가 일본식 돈까스 마냥

입안 가득 식감을 자랑할 것 같네요







먹는 방식은 경양식 돈까스와 비슷하네요

돈까스를 적당히 입안에 머금게 한 다음 밥을

살짝 덜어내여 같이 곁들여 먹는 데







밥과 함께 돈까스를 먹는 도중 쌓여있는

풋고추를 된장에 살짝 찍어 함께 곁들이면서

느끼함을 없앤 절묘함








여기에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하기 위해

김치 한 점을 씹어삼키면 다음에

먹을 돈까스에도 느끼함이 없겠죠








코스요리 마냥 마무리는 묵직한 된장국이

아닌 달짝한 미소국이랍니다







돈까스먹고 밥먹고 고추, 김치, 국물까지

이렇게 드실분이 얼마나 계실진 모르지만

설명을 들으니 따라 해보고 싶긴 하네요






참...


소지섭씨 이사 가셨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