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유명인사들의 황당한 사치품 10가지


헐리우드 배우를 비롯한 세계 유명 인사들은 자신들의 부를 과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것을 즐겨하고 집, 자동차,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것에서 화제가 되고 그것이 곧 과시욕이자 명성으로 드높이고 있답니다. 마이크 타이슨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을 때 그는 작은 고양이 두 마리를 입양했습니다. 하지만 기사를 통해 그것이 호랑이란 사실을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단순한 부를 과시하는 것을 넘어선 개인적인 사치품에 관한 내용입니다. 황당하고 어이없는 헐리우드 배우들의 사치품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0.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바비 인형 - 비욘세


미국 어린이들이고 소녀라면 바비 인형을 갖고 싶은 열망은 결코 적지 않을 것입니다. 비욘세는 자신의 딸 첫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 합니다. 평범함을 넘어선 바비 인형의 가격은 약 1억원. 150개가 넘는 보석과 화이트 골드로 장식된 1세 아이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사치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9. 초음파 기계를 구입한 배우 - 톰크루즈


톰 크루즈는 아내 케이티 홈즈가 임신을 했을 때 배속의 태아의 상태를 지켜보기 위해 소노그램 머신을 200,000달러 (환화 약 2억2천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소노그램은 초음파를 만들어 아기의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계인데요. 태아를 위해 많은 의사들이 반대를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기의 상태를 모니터링 하기 원했습니다.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게 태어났다네요.






8. 우주 여행 - 케이티 페리


케이티 페리의 결혼 생활은 상당히 짧았습니다. 그녀는 전남편과 이혼전 남편으로부터 35세 생일을 기념해 우주 여행이라는 티켓을 예약해주었습니다. 세계적인 부자이자 버진그룹 회장인 리처드 브랜슨은 Virgin Galactic라는 우주선을 소유하고 있으며 티켓 가격은 무려 20만 달러 케이티 페리는 우주 여행을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여성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7. 남편에게 폭포 건축물을 선물한 - 안젤리나졸리


안젤리나 졸리는 남편인 브래드 피트의 48번째 생일에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었습니다. 졸리는 미국의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소유한 펜실베니아의 폭포 위에 설치한 저택을 떠올렸고 그것과 유사한 건축물을 구성하기 위해 폭포 일대의 부동산을 매입 합니다. 기상천외한 선물을 받은 브래드 피트는 돌아오는 아내 안젤리나 졸리의 생일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해야만 했습니다.






6. 마이클 잭슨 의상 구입 - 레이디 가가


전설적인 미국의 대중 음악의 황제 마이클 젝슨. 수많은 수식어와 함께 여전히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진정한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 역시 팝의 황제를 지지하는 열렬한 팬 입니다. 그녀는 단순히 CD 몇장을 구입하는 것을 넘어서 그가 착용했던 무대 의상을 구입하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1백5십만 달러의 재킷을 구입하고 마이클 잭슨의 상징인 크리스탈 장갑을 10만 달러에 구입한 그녀.






5. 개를 위한 레인지 로버 - 마일리 사이러스


마일리 사이러스는 다른 랭커에 있는 인물들과는 그 성향이 궤를 달리합니다. 대부분 자신이거나 타인을 위한 선물인 반면 마일리 사이러스는 자신의 개를 위해 여섯자리수의 레인지 로버를 선물 합니다. 사람을 위해 움직이지 않고 이 차량은 오로지 자신의 개를 위해서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장난감이 아닙니다. 실제 움직이는 명품 차량 입니다.







4. T-54 소련 탱크 - 브래드 피트


2013년 개봉한 영화 <월드워 Z>에 출연한 브래드 피트는 흥행에 이은 또다른 선물을 소유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세트의 일부를 소유할 수 있었던 배우들 중 브래드 피트가 선택한 것은 소련제 탱크인 T-54 였습니다. 실제 탱크는 가동이 되는 것이었으며 이것을 자신의 차고에 넣기 위해 엄청난 금액을 지불해야 했다고 합니다. 정말 돈이 있다면 뭐든 할 수 있는가보네요.






3. 아내에게 버거킹을 선물한 남자 - 카니예 웨스트


월드패션으로 세계인이 주목하는 커플 카니예 웨스트와 아내 킴 카다시안. 우리는 킴 카다시안의 예술적인 뒷라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것과는 상관없이 그녀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인 버거킹을 무척 좋아합니다. 남편 카니예 웨스트는 자신이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려주고 싶었고 결혼 선물로 버거킹을 선물 했습니다.






2. 월넛 농장 - 제임스 카메룬


제임스 카메룬 감독은 세계적인 명성처럼 엄청난 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부는 어느 날 뉴질랜드를 여행하던 중 우연히 호두 농장을 발견했습니다. 농장을 소유하고 싶었던 그는 그자리에서 수표책을 열고 구입을 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눈에 보이는게 갖고 싶었고 부르는 가격 그대로 책정해서 구입했는건데 기가막히네요.







1. 경주마 - Jay -Z


경주마 크롬은 1978년 역사적으로 한 획을 그은 유명한 우승 말 입니다. 엄청난 몸값은 말의 우승 경력을 더욱 빛내 주었습니다. 2014년 더이상 레이스를 할 수 없을만큼 나이를 먹게된 크롬이 한 래퍼에게 팔리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음악 역사상 가장 부유한 흑인 래퍼로 손꼽히는 Jay-z가 한화 약 615억원에 이 말을 구입한 것입니다.


Jay-z가 구입한 크롬은 그 뒤로 경주마로서의 역할을 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고 한 래퍼의 취미 용도로 활용을 하기에 이릅니다. 세게에서 가장 부유한 흑인 래퍼의 진정한 사치의 끝판을 보여주는 부분이네요.




< 심심타파 - 추천글 TOP3  >

2017/06/03 - 엽기적인 그녀 해외 버전 실화를 담은 일러스트 10가지

2016/11/26 -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2016/11/25 - 회당 출연료가 높은 남자 배우 TOP10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