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으로 20kg 체중감량 방법 3가지


부쩍 더워진 날씨 옷은 얇아지고 몸매가 드러나는 여름이면 다이어트에 부쩍 관심을 갖기 마련입니다. 최근 홈트레이닝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홈트레이닝으로 꾸준하게 관리해 20kg 체중 감량을 한 주부가 있어 그 비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집에 있는 간단한 소품을 활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준비물이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매일 꾸준히 단련하는 것 쉽고 간단하니까

집이든 사무실에서든 응용해보세요





의자를 활용한 복부 군살 빼기


1. 움직이지 않고 고정된 의자의 양끝을 잡으세요






2. 아랫배에 힘을 주고 다리를 가슴까지 당겼다 내리세요






3. 어깨는 아래로 눌러 팔과 일자가 되게하고, 엉덩이는 하늘로 향하는 자세로 늘려주세요




4. 오른다리, 왼다리 각 10회씩 3세트를 반복합니다






11자 복근 만들기


1. 팔은 머리 위, 시선을 배꼽을 향한 채 다리를 위자위에 얹습니다





2. 엉덩이 양옆 바닥에 손을 대고 엉덩이만 최대한 올리세요


3. 10회 3세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어깨, 등 군살빼기


1. 어깨보다 조금 넓게 수건을 잡고 만세를 합니다





2. 그대로 팔을 목뒤로 천천히 내려줍니다


3. 15회씩 3세트 진행합니다






홈트레이닝의 장점은 가정에서 가볍게 움직이며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에요. 주방에서 일을 할 때도 발뒤꿈치에 테니스공을 놓고 공이 눌리지 않게 까치발을 들고 있는 것 만으로도 체중 감량이 됩니다. 문제는 살을 빼겠다는 의지와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에요.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다이어트 도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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