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김사랑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 촬영

반응형



배우 김사랑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 촬영 소식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예계 대뷔와 함께 방송, CF 등 다방면에 걸쳐 관심을 많이 받았던 인물 입니다. 1978년생 40세 나이와는 달리 방부제 미녀로 불리며 동양적인 느낌과 서구적인 외모의 비주얼이 좋아 <김사랑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신급 외모를 종종 뽐내기도 했는데요.


20일 오전 연관검색어 등록과 함께 MBC 나 혼자 산다 촬영 중이라는 내용이 알려져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무려 데뷔 18년만에 첫 예능 출연으로 여배우의 사생활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인점을 감안해도 충분히 그녀의 예능 출연은 기대치를 넘어서는데요.


드라마 천년지애, 왕과 나, 시크릿 가든 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4편의 영화에도 출연을 했지만 크게 눈의 띄는 역할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유망했지만 잠시 잊혀졌던 여배우들의 일상이 공개 되면서 상당한 호감형 이미지로 변모했기 때문일까 배우 김지수, 이수경, 김슬기 등 핫한 여배우의 잦은 출연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


모든 예능에 핫한 아이돌이 출연한다는 공식에서 탈피하려는 것일까 아이돌 중심의 예능에서 점점 배우들과 과거 잊혀졌던 유명 인사들의 등장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스코리아라는 영역에서 배우로서의 영역을 다진 김사랑이 첫 예능에서 어떤 신고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게 될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김사랑은 20일 무지개라이브 촬영을 모두 마쳤고 오는 23일 금요일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데뷔 18년 첫 리얼예능 출연

연예계 데뷔 이후 특별한 일상 공개 없던 그녀의 첫 예능 도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