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모바일게임] '미스테리 체이서' T스토어 출시

반응형

 

 

 

IOS를 통해 소개되었던 '미스테리 체이서' 가 T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미스테리 체이서'는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게임으로 8명의 탐정들이 가상 도시에서 발생 하는 미스테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시뮬레이션 기반의 카드배틀 게임으로, 추리소설로 유명한 '셜록홈즈'와 같은 스토리기반의 추적 수사와 협동 및 대전등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접하면서, 소설속의 스토리를 입체감 있는 등장인물들과의 마찰과 통찰, 그리고 추적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 TCG를 도입해 스토리 도중 의심이 가는 인물들과의 배틀 게임이 도입되는 부분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한번 플레이를 해본다면, 쉽게 손에서 놓치 못 할만큼 중독성 강한 '미스테리 체이서'

 

200여종의 다양한 카드가 등장하며, 스토리의 미션을 클리어 할때마다 주어지는 화폐인 실버를 차곡차곡 쌓아, 나만의 카드를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인벤토리에서 나만의 카드 조합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카드의 능력을 올릴 수 있는 강화등의 시스템이 눈길을 끕니다.

 

 

 
 
 

티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100% 아이템 지급과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해 TCG라는 장르로 돌아온 '미스테리 체이서'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받기(클릭)

▣ 앱스토어 다운로드 받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