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소라 결혼 남편 DJ NON 일본인 편곡자

아오이소라 결혼 남편 DJ NON 일본인 편곡자


일본 성인비디오의 전설 아오이 소라가 은퇴 8년만에 자신의 웨이보 블로그를 통해 지난 1일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또한 아오이소라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네번재 손가락이 결혼반지 인증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아오이 소라의 과거를 감수하고 결혼 한 남편 DJ NON 일본인으로 편곡자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아오이소라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6살 입니다.

신장 155cm, 몸무게 46kg

아이돌그룹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로 데뷔

2002년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로 활약

2010년 성인비디오 배우 은퇴와 함께 중국 진출

현재 중국, 동남아에서 가수 및 정극 배우로 활약




아오이소라는 자신의 웨이보 블로그를 통해 자신이 결혼을 했고 품절녀가 되었음을 알리게 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짧은 소견을 남겼습니다. 아오이소라는 결혼 발표를 이렇게 글로 남기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고 주저 했다고 합니다. 팬 여러분을 배반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두려움과 결혼을 동경해 왔고 아이들도 좋아해 가정을 이루는 꿈을 그려왔기에 팬들에게 사과의 마음과 함께 남편 DJ NON과의 결혼한 것을 알리려 했다는 것입니다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라는 세상의 눈 때문에 쉽게 결정한 사안은 아니라는 것인데요.

아오이소라는 남편 DJ NON의 얼굴을 공개하며 미남도 아니고 돈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나의 과거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준 사람이라며 믿음을 바탕으로 한 결혼임을 밝힌 것입니다.





아오이 소라는 성인 화보나 비디오 등에 8년간 활동을 하며 국내는 물론 일본, 동남아에 이르기까지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 화려한 과거는 결혼과 평범한 가정이라는 울타리를 만드는데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 은퇴와 함께 중국에서 가수로 활약을 하며 이력을 쌓아가고 있지만 결코 평범한 생활을 할 수 없었던 그녀에게 과거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주고 결혼까지 결심하게 한 남편 DJ NON에게 가지는 관심은 어쩌면 당연할 수 있는데요.




아오이소라는 결혼 발표 후 도를 넘은 악플도 있지만 진정으로 행복을 바라는 이들의 따뜻한 응원의 글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얼굴은 잘생기지 않았지만 마음만큼은 잘생긴 DJ NON과의 행복한 시간을 자신의 SNS 계정에 남기며 블로그, 트위터 등에 결혼 사실을 공개한 아오이소라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