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류현진 오늘 결혼 눈부신 웨딩드레스, 사회 유재석, 축가 김종국

배지현 류현진 오늘 결혼 눈부신 웨딩드레스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가 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가족, 친지, 지인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으로 2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되는 두사람은 결혼 발표 소식과 함께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동갑내기 두 사람 결혼식에 런닝맨을 통해 친분을 맺어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김종국이 진행합니다.



지난해 26일 류현진과 배지현은 결혼 화보를 공개 야구로 맺어진 인연이기에 류현진 선수의 LA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다정한 사진부터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착용한 모습 등 핑크빛 하트가 쏟아지는 달콤한 화보를 공개해 또 한 번 눈길을 끌었습니다.



류현진의 신혼집은 과거 SBS 런닝맨을 통해 알려진 미국 LA에 위치한 'LA 리츠칼튼 레이던스' 37층으로 화려한 뷰를 자랑하는 류현진의 집에서 당분간 신혼집으로 사용될 것이라는 예측이 진행되는 가운데 추후 더 고가의 신혼집을 마련할 것이라고 합니다. LA에 위치한 류현진이 현재 거주하는 아파트는 60평대에 가격은 20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배지현 류현진 결혼식 주례, 사회, 축가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의 비공개 결혼식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은 큽니다. 일부 알려진 자료로 볼때 이날 결혼식 주례는 한화이글스 시절 감독이던 김인식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맡게되며 런닝맨을 통해 친분을 맺은 두 사람으로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김종국이 맡아 진행이 됩니다




류현진 배진현 비공개 결혼식 하객 


배지현과 류현진 선수의 결혼식 하객으로는 런닝맨으로 인연을 맺은 유재석 (사회), 김종국 (축가), 하하 이광수 송지효 등이 참석할 것으로 보여지며 평소 친분관계가 있던 가수 백지영 배우 오지호의 참석도 유력해 보입니다.





소속사측은 그 어떤 해보다 큰 의미를 가진 2018년이 되었다며 많은 축하와 격려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동반자, 긍정적인 부부,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두 사람이라며 눈길을 끄는 키워드와 함께 신년 인사로 두 사람이 부부가 되는 자리에 감사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1월의 신부가 되는 배지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배지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들과 브라이덜 샤워 인증사진을 게시 했습니다. 브라이덜 샤워란 16세기 네델란드에서 유래된 파티로 서양의 파자마 파티처럼 결혼전 신부의 친구들이 선물과 수다로 신부를 샤워시킨다는 의미로 배지현의 친구들이 파티룸을 대여해 BRIDAL SHOWER J.H 라는 문구와 함께 싱글로서의 마지막 파티를 즐긴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년 열애의 결실을 새해 가장 먼저 화촉을 올리면서 뜻깊은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이는 류현진 배지현 부부의 결혼식. 많은 팬들이 그들의 결혼을 축하하고 응원의 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