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경희대 아이돌 공식입장

정용화 경희대 아이돌 공식입장



경희대 아이돌이라는 논란과 함께 정용화 입장 발표



경희대 대학원 특례입학 아이돌 정체는 씨엔블로 정용화



경희대 특례입학 소식이 언론에 집중되며 네티즌 수사대는 물론 학부모와 학생들까지 초유의 관심을 모은데다 청와대 게시판에 글이 올라가는 등 있을수도 없고 있어서도 안되는 아이돌 특례에 관한 관심이 주목되었습니다.



경희대 특례입학 논란의 주인공 씨엔블루 정용화 공식입장


경희대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합격과 관련하여 네티즌들은 경희대 입학한 가수들을 거론하며 아무런 문제가 없는 이들까지 이름이 거론되며 썰전이 오갔습니다. 그가운데 유독 슈퍼주니어 멤버인 규현에 대한 입방아가 많았고 그 다음으로 논란이 되는 정용화가 단두대에 올랐는데요.


침묵을 일관하던 정용화 소속사보다 관계자가 먼저 증언을 하고 나오며 경희대 아이돌 A씨가 정용화가 맞다고 답변을 하게 됩니다.




정용화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침묵으로 일관한 소속사는 사건이 겉잡을 수 없이 커지자 입장을 전달했는데 '경희대 대학원 박사과정 면접 논란에 대하여 먼저 사과를 드린다. 다만 소속사나 정용화 본인은 학칙을 위반하여 편법으로 입학하려는 의도가 전혀 없었다'며 해명을 했습니다


소속사가 모든 일정을 정하고 연예인은 일정에 따라 활동을 한다. 정용화도 대학원 입학을 위한 응시원서 작성, 제출 등을 학교측과 소속사간에 진행이 되었을 것이라 믿고 있었고 소속사 역시 정상적인 면접 과정을 진행했을 것으로 믿고 있었다며 해명을 했는데요.




경희대가 잘못한거네


연예인은 소속사가 알아서 해줬으니 문제없을 것이라 생각했고 소속사는 알아서 다 해줬으니 나머지는 연예인이 했겠지라는 신뢰관계에 대해 문제가 없으니 라며 해명을 했으니 결과적으로 학교가 잘못한거네 


이무슨 초딩도 웃지못할 말도 안되는 논리란 말입니까


결과적으로 정용화가 대학원 진학하고 싶다 뜻을 밝혔고 형식적인 절차는 결국 아무것도 없이 합격을 했다는 것이 팩트 아닌가요. 




정용화 경희대 아이돌 논란으로 때아닌 피해자들 등장


정용화 본인은 물론 소속사가 온종일 떠들어 대는 논란에 적극 대응하지 않았기에 경희대 출신 규현, 지코, 지드래곤, 준케이와 같은 분들이 때아닌 썰전으로 인한 논란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학력을 찾아보니 이들은 박사과정 입학한 이력도 없는데 그 학교 출신이라는 이유로 온종일 가씹거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이유가 어떻게 되었든 정용화가 일으킨 논란은 결코 좌시할 수 없는 사안임은 분명합니다. 경찰이 이번 사건을 어떻게 파헤치고 사건을 종결지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연기력도 괜찮고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도 호감이었는데 어쩌다 그런 실수를 저지른 것인지 그저 안타까울 뿐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