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김국진 5월 결혼 프로포즈 예식 없는 이유

강수지 김국진 5월 중 결혼을 하게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식 일정은 잡혀지지 않았으며 김국진 어머니께서 결혼 예정일을 잡은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오랜 인연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으며 2016년 불타는청춘 공식 커플로 거듭난 이후 2년만에 혼인을 약속하는 관계로 발전한 것입니다.



▶ 불타는청춘 2월6일 방송에서 결혼설에 관한 공식적인 답변을 하는 김국진 강수지 커플 


김국진 강수지 5월 결혼 내용은 두 사람이 함께 살 보금자리인 방배동 고급 빌라 계약이 매체를 통해 먼저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공식적인 답변 없이 추측이 난무하는 글이었지만 불타는청춘을 통해 발전해가는 관계인 두 사람인데다 지난 1월30일 방송에서 불타는청춘 1회부터 141회까지 한 번도 빠지지 않았던 치와와커플이 처음으로 녹화에 불참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불타는청춘 MC 역할로 지난 3년간 꾸준히 자리해 왔던 김국진 이었기에 두 사람이 결혼과 함께 불타는청춘 공백을 채우기 위해 새로운 콘셉트인 '싱글싱글 노래자랑'을 기획한 불타는청춘 제작진. 불타는청춘 대표 음치 박치 멤버들과 공식 실력파 뮤지션 멤버들과 캐미를 이루며 2월13일 본격적인 무대 경연에 돌입하게 됩니다.





▶ SBS 불타는청춘 싱글송글 노래자랑 리허설 전 강수지 김국진 커플 결혼 발표 인터뷰


강수지 김국진 5월 결혼 이전 대중들의 궁금증은 프로포즈 입니다. 상남자 스타일 김국진 성격상 프로포즈는 상상조차 가지 않는 일이었고 강수진은 본인 입으로 프로포즈 같은 건 받지는 않았다고 답변했지만 사실 김국진은 종종 편지를 써서 말로서 표현하지 못하는 내용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비싼 반지나 목걸이 꽃다발이나 거창한 이벤트 보다는 진정성이 담긴 한 통의 편지가 강수지의 심금을 울린 것입니다.




강수지 김국진 5월 결혼이 화제가 된것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지난 2015년 7월 불타는청춘 16회 방송에서 공식적으로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쑥스러워 하는 김국진 대신 강수지가 속마음을 드러내면서 본격적인 애정전선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김국진 1965년 생으로 54세 강수지 1967년 생으로 52세로 두 살 차이가 나지만 강수지는 항상 깍뜻하게 존칭을 써가며 예우를 갖추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불타는 청춘 촬영을 하며 강수지는 적극적으로 김국진에 대한 애정을 확인하려 했고 카메라가 켜진 곳이 아닌 사적인 자리에서 김국진은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강수진은 처음부터 김국진의 유머코드를 좋아했고 오랜 인연이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된 것인데요.




▶ 불타는청춘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대신 풀어주는 내용


강수지 김국진 5월 결혼과 관련해 두 사람은 별도의 결혼식은 진행하지 않으며 그로인한 하객 참석이나 특별한 이벤트는 없다고 합니다. 얼마전 리모델링에 들어간 방배동 고급 빌라가 마무리 되느데로 강수지 딸 비비아나와 함께 먼저 새집으로 이사를 들어가며 이후 5월에 김국진이 이사를 하게 되면서 두사람이 공식적으로 살림을 합치게 되는 것인데요.



결혼식 없이 5월 결혼 관련 입장을 내놓게 되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합심해 불타는청춘 방송을 통해서 스몰 웨딩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엿보였습니다. 아마도 방송을 통해 과거의 인연을 이어가며 연인에서 결혼으로 골인하는 경우는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최초일 것 같은데요. 강수지는 이전 방송에서 딸 비비아나가 대학생이 되면 결혼을 할 것 같다고 의견을 밝혔지만 그보다 조금 일찍 결혼에 골인하게 됐습니다.





▶ 불타는청춘 비공개 방송에서 김국진이 최초로 속내를 드러내던 모습


강수지 김국진 5월 결혼 이후 불타는청춘 김혜선이 결혼과 함께 방송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자연스레 김국진 강수지 커플 역시 봄 개편과 함께 불타는청춘에서 더이상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3년간 동고동락하며 많은 추억과 많은 인연을 맺었던 프로그램인 만큼 애착도 크겠지만 훈훈한 일화를 남기며 더 좋은 모습으로 두 사람의 또다른 인생 이야기가 그려질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올해 하반기 동상이몽에서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모습이 보여지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