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한인게스트 하우스 WP 호텔 친언니와 기차여행

김정화 한인게스트 하우스에 관한 궁금증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싱글와이프2 유은성의 아내이자 배우 김정화는 친언니와 말레이반도 기차여행에서 싱가포르로 이어진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첫 날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 위치한 한인 게스트 하우스가 집중을 받았습니다. 루프탑 수영장 시설을 포함해 1박 2만6천원짜리 한인 게스트하우스 WP Hotel은 저렴한 가성비에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SBS 싱글와이프2 김정화 말레이시아 한인 게스트하우스]


김정화 한인게스트 하우스는 WP Hotel 쿠알라 룸푸르라는 상호로 지어진 4성급 호텔이며 개별 여행이나 단체 여행객을 위한 편의 시설이 갖춰진 곳이며 시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성비를 자랑하며 싱글와이프2 김정화 편 방송이후 이 한인 게스트 하우스에 관한 궁금증이 많았습니다. 주방과 거실은 공용공간이며 와이파이 서비스는 무료 별도의 추가 지불로 수하물 보관소,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복사 및 팩스 발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정화 11자 복근이 드러나는 수영복 패션은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편의 시설과 안쪽에 위치한 휘트니 헬스 시설 역시 1박 2만6천원에 포함이 되어 있으며 여행을 즐기는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암암리에 알려진 한인 게스트 하우스라고 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 김정화 말레이시아 여행 내용]


김정화 한인게스트 하우스 WP 호텔 38층 옥상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가포르 5성급 호텔 마리나베샌즈의 야외 수영장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스카이뷰를 자랑합니다. 가격 자체가 비교 불가능 할 만큼 저렴하지만 이곳의 시설은 어떤 호텔과 비교를 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도심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에서의 수영은 꿈꿔오던 일상 중 하나일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김정화 친언니 한 살 터울 뮤지컬 배우 김효정은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11자 복근이 선명하게 비치는 수영복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아이를 낳은 여성이라고 생각하기 힘들만큼 전성기 시절의 몸매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자매. 남편 유은성이 우기에 접어든 말레이시아의 기상으로 주문 제작한 하트 우산을 들고 싱글와이프 촬영 도심 공원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에서의 황홀한 여가 시간을 보내는 자매 입니다.



김정화 언니 김효정은 동생 때문에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외모 차별이 심하다고 생각했던 언니 김효정은 어린 동생을 때리기도 했었는데요. 그런 탓일까 잦은 티격태격 속에서도 동생이 연기자로 활동하며 연기와 뮤지컬에 눈을 뜨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해준 원동력이 동생 김정화 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정화 한인게스트 하우스의 매력은 공동식당에서 갑작스레 맺어진 작은 인연이 계기가 됐습니다. 제주도에서 말레이시아로 여행온 가족과 첫 대면에도 엄청난 친화력을 바탕으로 음식도 같이하고 짧지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게스트 하우스만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낸 것입니다. 한 끼 식사를 하기위해 내려간 공동식당에서 소중한 인연을 이어간 김정화.


김정화와 친언니 김효정이 1박2일간 묵었던 숙소 WP호텔은 여행 카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WP호텔 인근에도 저렴한 가격대의 숙박 시설들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만 빼고 본다면 더 저렴하고 조식이 깔끔하게 제공되는 곳도 있으니 여행 전 숙박 시설과 관련된 내용은 여행 후기가 많은 카페를 통해 후기를 확은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됩니다.



[SBS 싱글와이프2 김정화 김효정 말레이시아 기차여행 내용]


김정화 한인게스트 하우스 인근에는 올림픽 공원 2배 크기의 '페르다나 보태니컬 가든'이라는 공원이 도심 한가운데 조성되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이 꼭 거쳐가는 곳이며 시설이용 차량으로 한 시간을 돌아다녀야 할 만큼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따뜻한 날씨에는 공원 곳곳에서 웨딩사진 촬영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 그만큼 주변 경관이 아름답다고 여겨집니다.


말레이시아 도심속 여행 중 김정화에 관한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을 확인하게 됩니다. 유창한 영어 외에도 일본에서 여행온 관광객과 유창한 일본어를 구사하며 의사소통이 가능했던 것입니다. 틈틈이 일본어 공부를 하던 실력이 여행을 통해 빛을 발하게 된 것입니다.




김정화가 싱글와이프를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기차를 타고 싱가포르 여행을 떠난 일정은 암투병 4년 끝에 돌아가신 엄마의 마지막 추억이 싱가포르에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 해외 여행이었기에 한 살 터울인 친언니 김효정과 함께 기차를 타고 엄마와 함께 했던 길을 되집어 보는 여행이 된 것이며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서 싱가포르 우드랜드까지 기차여행이 이루어지며 이후 인도네시아 반탄이 여행의 종착지가 됩니다.


김정화의 싱글와이프 촬영은 여러모로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정화는 지난해 싱글와이프 시즌1에 출연 이후 둘째를 출산하며 산후 우울증으로 고생을 하고 있었습니다. 친언니와의 여행은 그런 김정화에게 돌파구가 되었고 추억으로 남겨져있던 엄마와의 싱가포르 여행을 다시금 재회할 수 있기에 큰 의미로 다가가기에 충분합니다.





닮은 듯 닮지 않은 자매의 말레이반도 기차여행의 시작은 다음주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못다한 말들이 많았는지 시종일관 수다 삼매경에 빠져든 자매 티격태격 하면서도 원래 그런 성격인듯 죽이 척척 맞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조마조마 하며 애청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