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정관수술 부작용, 파티원 모집 거절을 거부하다

인교진 정관수술 부작용, 파티원 모집 거절을 거부하다


동상이몽2 인교진 아내 소이현과의 약속 정관수술 상담을 위해 병원으로 향합니다. 소이현은 예정에 없던 둘째가 태어나며 인교진과 협약을 맺게 되었고 짬뽕집에서 과거 경솔했던 발언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19일 동상이몽2 32회 방송에서 인교진은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정관수술에 대한 모의를 하게됩니다.



정관수술 선배 최수종 덕담 한 마디


정관수술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부분이기에 인교진을 비롯한 친구들은 술자리에서 풍문으로 주워들은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 꽃을 피우게 됩니다. 지난 방송에서 최수종이 정관수술에 대한 선배의 덕담을 전달하며 남편 인교진에게 정관수술에 대해 알아보라며 설득을 합니다.


최수종이 롤모델이라는 인교진 아내의 묘한 설득력에 정관수술 파티원을 모집하게 되고 급기야 술친구들이 인교진의 전화를 거부하는 사태까지 발생하지만 속내가 드러나보이는 해파리 술친구의 설득력은 점점 빛을 잃어간답니다.




인교진은 어렵게 설득한 친구와 함께 정관수술을 상담하러 비뇨기과 병원을 찾으로 가게 되고 병원과 가까워질 수록 점점 흔들리는 동공과 초초함이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노출이 됩니다.






동상이몽2 출연중인 최수종 역시 과거 정관수술을 경험했습니다. 아내 하희라가 4번의 유산으로 인한 아픔을 두 눈으로 보고 함께 겪었는데다 덜컥 둘째 아이를 낳고 또다시 힘들어하는 모습을 더이상 볼 수 없어 스스로가 정관수술을 강행한 것인데요 1가정 1 수종 보급이 시급하다는 말처럼 그저 대단하다고 생각될 뿐입니다.






인교진 정관수술 부작용, 파티원 모집 거절을 거부한다


인교진이 비뇨기과에서 받을 정관수술이란 정자가 이동하는 일종의 통로로써 이 부분을 자르고 잘린 정관의 두 끝을 묶어 정자가 활발하게 이동하는 경로를 사전에 차단하는 수술입니다. 다른 피임에 비해 효과가 확실하고 오래 지속이 되는데다 필요에 따라 재수술을 통해 복원이 가능 


정관수술은 국소 마취 후 시술을 하며 1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정관수술 부작용으로는 수술 후 통증, 출혈, 부고환염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때 의료진에게 말을 하면 국소 마취를 통해 통증이 경감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