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2 박보검 소길리 체험교실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소식은 방송 2회부터 스포가 등장 루머 가능성을 엿보였으나 박보검 목격담이 SNS에 화제가 되며 박보검 단기 알바생 출연이 사실화 됩니다. 효리네민박2 박보검 흰색 모자와 흰색 패딩을 입고 알바하러 왔습니다라며 이효리가 버선발로 뛰쳐나가는 모습 민박집 손님들의 함성과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을 반기는 애완견들까지 모두가 한 마음으로 단기 알바생 박보검을 반겼습니다.



효리네민박 방송 7회분에 박보검 단기 알바생 등장

효리네민박2 시청률 1위 동시간대 1위

소길리 체험교실 오픈 민박집 손님 대만족 서비스



효리네민박2 단기 알바생은 민박집 오픈이래 처음 있는 상황으로 박보검이 어떤 이유에서 단기 알바생으로 들어오는지 알 수 없습니다. 시즌1 민박집 직원 아이유에서 시즌2 소녀시대 윤아로 교체되며 부족한 부분 없이 민박집 손님들과 잘 어울리며 빈자리를 채웠으나 잇따른 박보검 효리네민박2 출연 관련 스포가 주기적으로 노출되며 기대를 높였습니다.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소식이 반가운 이유는 그동안 CF 잡지화보나 무한도전 평창올림픽 관련해 게스트 출연 등으로 모습을 내비쳤을 뿐 좀처럼 작품활동에 대한 언급이 없었습니다. 박보검이 의도하지 않았지만 신비주의 효과는 시너지를 발휘했고 실물은 아니지만 효리네민박2 단기 알바생으로 출연하는 박보검의 등장이 무척 반가운 것입니다.





카페나 레스토랑만 해도 잘생긴 남자가 알바로 일한다면 여성 손님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는 말처럼 민박집에 그냥 잘생긴 알바생이 아닌 국보급 배우 박보검의 등장은 효리네민박을 찾은 손님을 제쳐놓고 회장 이효리와 직원 윤아가 버선발로 뛰쳐나갈만큼 그 반가움이 더했습니다.



잘생긴 남자 배우의 등장이 프로그램 시청률 자릿수를 좌지우지 한 다는 것은 윤식당2 박서준을 통해 입증한바 있습니다. 윤식당2 라는 프로그램보다 윤식당2에 출연하는 박서준에 관한 검색이 더 많을만큼 예능 프로그램 애청자가 여성 비중이 많은 윤식당2, 효리네민박2의 경우 시청률 상승은 뻔한 전개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요리 잘하는 박보검





청소 잘하는 박보검






피아노 잘치는 박보검





개를 사랑하는 박보검






효리네민박2 시청률은 동시간대 예능 방송을 통틀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합니다. SNS와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가 활성화되며 집이 아니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JTBC와 같은 케이블 채널은 그런 예상치 못한 시장을 파고들며 애청자들이 관심을 끌 수 있는 콘셉트를 연구했고 주말 황금시간대 편성은 높은 시청률을 확보하기에 이릅니다.




효리네민박2 애청자들은 오매불망 기다리던 박보검이 방송 7회만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키 크고 잘생긴 배우이자 착하고 바른 성격의 박보검의 또다른 매력. 요리, 청소, 피아노 등 다재다능한 만능 알바생의 등장에 모두가 환영하고 있습니다.


효리네민박2 소길리에 엄청나게 쌓여있는 눈밭을 십분 활용한 다양한 체험교실이 오픈 될 예정입니다. 눈썰매도 타도 장작 패기 체험과 본격적인 게르 활용에 대한 다양한 볼거리가 충분한 효리네민박2 오는 11일 오후 9시 방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