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가장 완벽한 모바일 포토샵 '핸디포토'

반응형

 

 

 

 

 

 


설명
크리에이티브 포토 에디팅에 어서오세요!

핸디 포토(Handy Photo)는 사진 편집에 많은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가능한 모든 각도에서의 사진 보정과 화질 향상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핸디 포토(Handy Photo)의 정말로 강력한 도구들의 완벽한 세팅을 이용하여 사진을 편집하신다면, 여러분 자신은 물론, 여러분의 예술작품을 보게 되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확실한 감동을 줄 수 있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진을 유니크한 방법으로 언크롭하세요!
도구의 이름은 바로 매직! 단지 이름뿐이 아닙니다. 이 도구는 사용자들에게 유니크한 방법으로 사진을 언크롭 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그 어떤 어플리케이션도 불가능한 일입니다. 매직 크롭(Magic Crop)이 유니크하다고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 그것은 바로 사진의 원본 크기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고 구부러진 지평선을 똑바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사진 속의 대상을 살아 움직이게 해보세요!
몇 번의 터치로 사진 속의 대상을 움직일 수 있을까요? 무브 미(Move Me) 도구라면 그 대답은 “예”입니다. 사진 속 대상을 다른 장소 또는 다른 사진으로 이동시킨 후 단지 여러분은 그 결과에 만족하시면 됩니다.

*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사진을 보정하세요!
한 번의 터치로 원하지 않는 대상과 결점을 지우세요. 모바일 보정이 이렇게 빠르고 쉬웠던 적은 없습니다.

* 사진의 색상과 톤을 조절하세요!
사진의 색상과 톤을 조절하기 위한 완벽한 도구모음 덕분에 여러분은 좀 더 자연스럽고 선명한 사진을 만들기 위하여 이미지의 밝음, 대비, 채도, 온기, 그림자, 하이라이트 등의 레벨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장 멋진 사진 필터를 적용하세요!
어떠한 사진이라도 분위기를 바꾸고 싶으시다면, 언제나 도움이 되어 드리는 20개 이상의 필터들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흑백, 블리치 바이패스, 컬러 스탠드아웃, 크로스 프로세스, 드라마틱, 듀오톤, 포그, 글로우, 골든, HDR, 헬프톤, 잉크, 로모, 올드 포토, 폴로라이제이션, 폴라로이드, 세피아, 스케치, 스마트 콘트라스트, 틸트 시프트, 티니 플라넷, 비네트, 빈티지 등이 그것입니다.
이 필터들은 모두 놀라울 정도로 조절 및 적용이 간편하며, 작업을 훨씬 수월하게 해줍니다.

* 멋진 텍스쳐 역시 추가하세요!
핸디 포토(Handy Photo)의 뛰어난 90개 이상의 텍스쳐 컬렉션과 함께 이야기가 있는 사진의 분위기를 만들어 보십시오. 사진의 화질 향상과 진정한 대중적인 사진을 만들기 위하여 컬렉션을 이용하십시오. 옷, 구름, 서리와 얼음, 그런지, 종이, 물, 나무 등과 같이 종류별 그룹에 따라 여러분은 다양한 텍스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텍스쳐들은 조절이 가능하고 선택하신 텍스쳐별 세팅도 가능하므로, 여러분의 사진에 적용하신다면 더욱 더 진한 감동을 느끼게 되실 것입니다.

* 관심을 끌게 할 프레임을 추가하세요!
전 세계에 여러분의 사진을 보여주시기 전에 어울리는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핸디 포토(Handy Photo)의 멋진 프레임 컬렉션이 그 목적을 달성시켜 드릴 것입니다. 카튼, 필름, 그런지, 포토 앨범, 폴라로이드, 레트로 포토 등과 같은 프레임을 추가하여 여러분의 사진을 완성시켜 보세요.

* 어플리케이션의 특징
★ 지능적인 대상 추출과 이동을 위한 무브 미(Move Me) 기술
★ 유니크한 사진“언크롭”기능이 딸린 매직 크롭 도구
★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최고의 리터칭 기술
★ 전문적인 포토 필터의 감동적인 컬렉션
★ 고퀄리티의 텍스쳐와 프레임의 풀 세트
★ 크기 변경 없이100%로 보여지는 이미지
★ 36개의 모바일 플랫폼에 사용 가능
★ 멀티코어와 GPU 프로세스에 최적화
★ 세련되고 직관적인 UI

터치리터치의 개발자가 만든 핸디 포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