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ROAD FC 윤형빈 VS 타카야츠쿠다 하이라이트

반응형

지난 밤... 다들 기쁜 마음으로 잘들 주무셨는지요.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보다 더 기다리고 기다렸던 '윤형빈 데뷔전'  ROAD FC가 어제 'SUPER ACTION'을 통해 생방송으로 공개 되었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1라운드 KO승 으로 윤형빈 선수가 이겼습니다. 두 사람만의 대결 구도가 어쩌다보니 '한.일'전이라는 커다란 타이틀로 번지게 되었는데요.

 

방송을 보는내내 어찌나 긴장이 되던지... 다들 저와같은 마음 이셨을 겁니다.

 

공식 경기가 전혀 없었던 윤형빈이 타카야츠쿠다를 만나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지 무척 궁금했는데요.

 

경기 영상은 제일 하단에 있어요

 

ROAD FC 윤형빈 VS 타카야츠쿠다 하이라이트

 

 

 

자랑스런 대한민국 대표 '윤형빈'  포효하는 함성이 경기장을 쩌렁쩌렁 울리는군요.

 

 

 

상대는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 선수. 생각보다 어리군요. 22세 랍니다.

 

두사람의 공통점은 둘다 데뷔전 이라는 타이틀 이군요.

 

 

 

 

 

1라운드가 시작되고 몇초가 지나지 않아

 

타카야 츠쿠다의 레프트 훅~ 라이트 훅~을 맞고 윤형빈 선수가 다운되는데요. 와~ 이때 어찌나 철렁하던지... 다들 공감하셨을 겁니다.

 

 

 

이에 대한 훈련을 톡톡히 한 탓인지 금세 일어나 타카야 츠쿠다를 코너로 몰아 넣더군요.

 

다들 안도의 한숨을 쉬셨을겁니다.

 

경기는 점점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시간은 흘러가는데요. 경기시간 1분12초 정도를 남겨놓고 윤현빈 선수의 레프트 훅이 상대방의 턱을 한번 날립니다.

 

 

 

정확히 턱에 가격되었죠? 타카야 츠쿠다 선수의 얼굴이 이상한 각도로 꺾였군요. @.@...

 

자~ 이제 경기시간은 49초 정도를 남겨놓고 있는 상황~

 

드디어 윤형빈 선수의 강력한 라이트 훅~이 터져나옵니다.  강력한 훅이 나가자마자 다운된 상대를 속시원~하게 날려주는데요.

 

와~ 생각지도 못했던 1라운드 'KO승'  감동의 물결이 파노라마 치는군요.

 

 

 

 

 

 

 

 

 

 

 

 

 

윤형빈 만세~ 대한민국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