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IOS 어플] 업데이트가 필요없는 네비 아틀란

반응형

 

 

IOS는 첫 포스팅이군요 ㅎㅎ;; 제가 안드로이드 이용자라서 T,T

 

아틀란은 크라우드 네비로 작년 상반기에 아이폰 앱을 통해 공개가 되었는데요

 

최근 아이폰 자료를 뒤적뒤적 거리다보니 '아틀란' 안드로이드 버전도 공개가 되었더라구요

 

이참에 아직 모르시는 분들에게 소개하고자 ~ 날라왔습니다용

 

 

 

서두에서도 강조했지만, 아틀란은 크라우드 기반의 네비입니다

 

따로 큰용량의 지도 업데이트를 할 필요가 없구요

 

기존의 티맵등 스마트폰 네비에 비해 데이터 전송속도 또한 무척이나 빠릅니다

 

 

아틀란은 간편합니다.

 

거추장 스러운 UI를 최소한으로 줄였구요

 

한눈에 쏙 들어오는 그래픽이 3D이지만 어지럽지 않고 편하게 볼 수 있어요

 

 

 

 

화면에 보시는대로 깔끔합니다

 

 

 

주변 찾기 중 아무곳이나 가까운 곳을 선택했구요

 

신기하게 연료비까지 계산을 해주세요 ㅋㅋ

 

주행거리와 예상시간도 비교적 정확합니다

 

 

 

 

 

 

 

 

포스팅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네비 2개를 지워버렸습니다

 

일단 설치용량이 5G를 넘어갑니다. 수시로 데이터 업데이트도 해야하구요

 

운행중 길을 잘 몰라서 차를 세운후 네비설정하는데 업데이트 뜨면 화가 너무 나요

 

아틀란은 3분만에 설치 끝!!! 용량도 거의 먹지 않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네비 2개를 지우니 7G 의 용량이 늘어났어요 헐...

 

 

 

아틀란의 또다른 선택!!!!!

 

아틀란 Wiz PC 2013년 4월 30일까지 시험버전으로 사용가능 하네요

 

노트북등에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추후 유료화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