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티스토리 초대장 14장 배포 본문을 반드시 필독. 선착순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브로그' 입니다.


어느 덧, 5월의 마지막 날 이군요. 그동안 초대권이 들어온지도 모르고 생활하다 블로그 정리 중 초대권이 온 것을 확인하고 부랴부랴 

신입 회원분들을 맞이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해드렸으나, 거창한 사연과는 다르게 10장의 초대장을 이용해서 단, 한줄의 글이라도 작성하는

분은 10명중 한 명에 불과합니다. 그럼 다른 9명은 대체 뭐하시는 분??



신청사연을 남길 때, 최소한 이 글을 쓰고있는 사람의 성의를 봐서라도 내용 좀 읽어주세요. 100번 떠들어봐야 '신청합니다' 하고 글

남기면 어느누가 초대장 드린답니까?  블로그를 만들려는 의도인지 홍보가 의도인지 알 수 없지만 일일이 찾아서 신고 할겁니다.

다른 이의 소중한 기회를 돈벌이 수단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신청 방법!!! 


1. 타블로그 이용중 이전하시는 분들은 기존 운영하시던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2. 블로그 운영이 처음이신분들은 카페나, 다른 블로그에 본인이 직접 작성했던 글의 주소를 남겨주세요.

3.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기 위해 임시로 만든 블로그나 활동이 저조한 블로그에는 초대장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 티스토리는 타 블로그에 비해 무단히 노력을 해야만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블로그보다 더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이죠.

   - 수식도 넣어야 하고, 생각날 때만 포스팅 하다보면 저품질 블로그에 걸릴 수 있구요. 호기심에 신청하시는 거라면 Pass~


# E-mail 주소 이상하게 남기시면 선정자에서 예외!!


사연은 없어도 됩니다. 위의 두가지 조건 중 하나라도 제대로 갖춰서 신청하시면 선착순으로 '초대장 100%' 보내드립니다.


신청 사연은 공개로 해주세요!!   티스토리 회원가입 후, 본인 아이디로 접속 하셔서 덧글을 남겨주세요. 

신청하신 링크주소는 본문에 당첨과 함께 공개됩니다. 절대 다른분의 주소를 가져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