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청주 크림빵 뺑소니 사건 '끝까지 파헤쳐 주길'

반응형


크림빵사건/크림빵사고/크림빵 빵            소니/크림빵사고 목격자/뺑소니범인


청주 크림빵 뺑소니 사건

목격자를 찾습니다




지난 10일 청주시 새벽에 발생한 뺑소니 사건으로 인해 이 소식을 접한 국민들이 분노를 하고 있는 사건이 발생 했습니다. 하지만, 사고는 났고 그 사고로 먹먹한 사연을 담고있는 가장의 죽음이 있었지만 사건 발생 보름이 지났건만 아직까지 범인이 잡혀지지 않은 상황.









1월 10일 새벽 1시 20분경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아일공업사 앞에서 뺑소니 사고를 당한 故 김경호씨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당시 이 일대에 주차된 차량의 블랙박스나 인근 CCTV 영상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











사고 인근 지역에는 공장지대로 유독 자동차 정비 공장들이 많았으며 도로 인접되는 부근에는 대형 차량들이 주차되는 공간이 있는 것으로 보아 자발적인 참여만 있다면 목격자나 블랙박스 영상 제보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고 여겨집니다.












첫 번째 사진은 방송에서 보여진 사고 현장 장면이고 그 아래 사진은 지도를 통해 확인된 장소 입니다. 전방으로 300m 정도 당겨보니 청주IC와 공항으로 이어지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사건 발생 11분이 지난 상황에서 IC를 빠져나가지 않은 것으로 보아 외부인은 아닌 것 같은데요. 









모닝 와이드 제작진은 가해 용의 차량에 대한 단서를 찾기위해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유사한 차량을 선정. 이중 BMW 5 시리즈가 가장 유사하다고 판정 했습니다. 국내 차량에 없는 특유의 무늬로 인해 어느정도 단서가 나온 상황. 하지만, 보다 정확한 분석을 위해선 인근 블랙박스를 갖춘 차주의 자발적인 행동이 무엇보다 중요 하겠죠.










이 내용이 공중파 방송을 탄 것은 지난 1월 19일 SBS 모닝와이드 '블랙바스로 본 세상'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당시 뺑소니 피해자 故 김경호씨에 대한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공분을 하게 했던 이 사건은 방송 직후 한동안 떠들석 했었습니다. 









국민들의 공분이 잠시 주춤할 즈음. 지난 24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말미에 이 사건에 관련된 제보를 기다린다는 문구로 인해 다시금 뜨거운 감자로 등극하게 되었는데요. 무고한 희생이 잊혀지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 사건이 끝까지 파헤쳐져서 범인이 잡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사건의 내막


10일 새벽 1시 30분경 임신 7개월 된 아내의 임용고시 합격 축하를 위해 화물차 일을 마치고 크림빵을 사 들고 귀가하던 중 도로에서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진 사건입니다. 게다가 부부의 넉넉치 않은 형편에 생계를 위해 화물차 운전일을 하고 있던 사연이 알려지면서 가슴이 먹먹해지는 사연에 나타나지 않은 가해자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가 치솟고 있는 상황.













사고 발생 10분 전,  故 김경호씨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좋아하는 케이크 대신 크림빵을 샀는데 미안하다며 태어나는 아이에게 만큼은 열심히 사는 훌륭한 부모가 되자"는 전화통화와 함께 아내에게 줄 크림빵을 샀다며 보면 마지막 메시지. 쟁반위에 놓여있는 빵은 사고가 수습된 상태에서 새벽 4시  故 김경호씨의 아버지께서 현장에서 가져온 아내에게 줄 크림빵.



아버지는 두 개의 빵을 주워 가족들에게 보여줬는데요. 이게 빵인 줄 모르고 행여나 사고 부속인 줄 알았던 가족들은 "경호가 빵을 들고 오다가 사고가 났다...'는 말에....그만...









인적이 드문 장소에서 발생한 사건. 게다가 사건 주변에 있던 CCTV의 화질이 좋지 않은 상황에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결국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만이 범인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길. 수사가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이루어 져야 하겠습니다.











경찰은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한 시민에게 포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으면, 이와는 별개로 강씨의 유족들도 3천만 원 현상금을 걸고 범인을 쫓을 예정입니다. 한 아버지의 아들이자 만삭의 아내의 남편, 게다가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이의 아빠를 죽음으로 내몰고도 아직까지 잠적중인 뻔뻔한 범인. 끝까지 파헤쳐서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 해야 합니다






즐겨찾기와 네이버 이웃 으로 편리하게 방문해주세요^^

즐겨찾기는 클릭은 '익스플로어' 환경에서만 적용되며,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는 'Ctrl+D' 를 눌러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