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생생정보/인천맛집 3500원 뚝배기 불고기 인천 본가대박집

반응형


생생정보/인천맛집/3500원 뚝배기 불고기

인천 본가대박집


대박집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가보신 적 있으실 거에요. 한때, 대박집 열풍으로

동네 곳곳에서 볼 수 있었던 대패 삼겹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말 그대로 한 때 잘나갔던 곳인데..

오늘 생생정보를 통해 새로운 조명을 받은 듯


고기류 메뉴외 식사 메뉴에서

3500원 뚝배기 불고기와 김치 순두부찌개를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맛집 정보는 글 하단에 확인하세요




자작한 국물에 달짝지근한 국물맛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뚝배기 불고기 대한민국 고기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고서야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는 무한 매력이 넘치는 뚝배기 불고기를 단돈 35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놀라운 일.







보통 뚝배기 불고기하면 같은 양에 같은 맛이 나는 것 알고 계신가요? 육수부터 고기를 재우는데 필요한 손질을 최소화 하시 위해 대부분의 음식점에선 공장에서 만들어져 나오는 반조리 식품을 이용을 한답니다. 가격은 차이가 있는데 맛은 똑같다면 이상한 일이겠죠?







국내산 삼겹을 이용하는데다 양념장에 24시간 숙성 후 사용을 한다고 하니 적어도 평소에 느끼는 제품맛은 덜하겠구나 하는 안심은 듭니다. 특히, 대패 삼겹의 기름부위를 제거를 해서 가장 꺼려했던 느끼함이 덜 하기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구요. 직접 먹어보지 않아 맛 평가를 할 수는 없지만 손이가는 음식인만큼 제품과는 분명히 다른 맛을 나타낼 것이라 확신이 듭니다.








인천 본가대박집에서는 3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뚝배기 불고기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름철 인기 메뉴인 3500원 냉면에 칼칼한 국물의 맛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어울리는 3500원 김치순두부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



점심을 먹기위해 밖으로 나가봐야 비슷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래봐야 뻔한 것들인데 집이나 회사 근처에 이런 초저가 음식점이 있다면 단박에 오늘 점심은 뭐먹지?라는 그딴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요?







뚝배기 불고기+김치순두부 찌개+냉면을 먹고도 10,500원 이정도면 요즘 흔히 사용하는 말로 '대박' 이네요. 본가대박집이라는 상호 그대로 맛과 가격적인 면에서 대박인 이 곳. 매번 만원의 행복 편을 보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왜? 우리 동네에는 이런 곳이 없을까요?



3500원 뚝배기 불고기 맛집 정보


상호 : 본가대박집

전화 : 032-861-4147

주소 : 인천 남구 주안 1동








쫀쫀한 이웃을 원하시면 위의 아이콘을 클릭!!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