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생방송투데이 직화 주꾸미볶음, 성북구 신나는쭈꾸미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직화 주꾸미볶음

성북구 신나는쭈꾸미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주꾸미볶음 전문점이 있다. 이곳은 고대 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쭈꾸미 볶음 전문점으로 맛있는 매운맛에 불맛이 더해져 한 번 먹으면 끊을 수 없는 자극적인 주꾸미 요리가 인기이다.




이른 저녁시간이지만 대학가 인근답게 주변엔 사람들로 북적이는 직화쭈꾸미 전문점이 있다. 직화쭈꾸미라는 메뉴와는 별개로 건물 외관은 무척 깔끔한 것이 인상적이다. 평범한 주꾸미볶음이 이렇게 인기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성북구에 위치한 직화주꾸미 전문점 신나는주꾸미



생방송투데이 직화 주꾸미볶음 촬영 정보


상호 : 신나는쭈꾸미

전화 : 02-953-3451

주소 : 서울 성북구 안암로 81-4, 1층

방송메뉴 : 직화주꾸미 9,000원







신나는쭈꾸미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매콤한 향과 함께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한다. 이른 저녁 시간대이지만 가게 앞에서부터 늘어선 줄은 적어도 맛은 보장이 된다는 의미가 아닐까







자리에 앉아 연신 땀방울을 흘리며 사람들이 먹고 있는 것은 이곳의 대표 메뉴인 직화주꾸미다. 새빨간 소스는 금방이라도 턱이 얼얼할만큼 침샘이 흘러나오게 하고, 오동통 터질 듯 부푸러 오른 주꾸미의 살은 먹지 않고선 못 배길만큼 식욕을 충분히 자극한다







오징어나 낙지와는 또다른 식감을 주는 주꾸미. 쫄깃하거나 탱탱한 식감을 각각 주는 오징어와 낙지와는 달리 주꾸미는 쫄깃한 식감과 탱탱함을 고루 갖춘 팔방미인이다. 거기에 매콤한 소스가 더해지니 술안주, 밥도둑이 따로 있을까 보는 것만으로도 침샘이 샘솟는다







신나는쭈꾸미가 다른 쭈꾸미 음식점과 차별화된 것은 불맛. 아주 작정하고 불맛을 입히겠다는 의지 만큼이나 강력한 화력에 40초의 불 맛이 쭈꾸미 볶음에 더해지면서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한 것








강한 불맛이 더해진데다 입안 까지 얼얼하게 만드는 맵지만 맛있는 소스는 땀을 연신 흘리게 하면서도 도저히 젓가락을 놓지 못하게 만든다. 곁들여 먹는 파채와 함께하면 식감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다









신나는쭈꾸미에는 직화 쭈꾸미 볶음만큼 인기있는 메뉴가 하나 더 있다. 바로 홍합 불 쭈꾸미 인데 강력한 화력으로 40초간 쭈꾸미를 볶아내는 과정은 동일하나 시원함과 깊은 맛을 더해주는 홍합과 해산물이 만나 해산물에서 나오는 육수와 쭈꾸미 소스가 더해져 밥이나 우동 사리에 비벼먹고 싶을 환상의 소스가 더해진다. 걸쭉한 소스에 쭈꾸미와 홍합살을 함께 찍어 먹으면 매운맛은 더 강해진다






추운날씨에 집안에서 움츠려 있지말고 강한 불맛과 매운맛으로 무장한 직화 쭈꾸미 한 접시 어떨까. 술을 부르는 강력한 안주, 추위를 물러가게할 매운 소스의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