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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리뷰

통신사 장기고객 호갱취급, 재계약으로 20% 할인받자

통신사 장기고객 호갱취급, 재계약으로 20% 할인받자


통신사 장기가입자를 속여 무려 1000만명에게 부당이득을 챙긴 사실이 알려졌다. 2년 사용 경과후 재계약을 하면 20% 할인을 해줘야 하지만 어려운 말로 현혹하거나 아예 언급조차 하지 않은 사실이 감사원을 통해 적발이 됐다. 20% 할인 어떻게 받을 수 있을지 알아본다







통신사 너마저 호갱취급


가습기 살균제 논란, 옥시 파동 등 대다수 한국 기업들이 자국민을 상대로 호갱 취급하는 일이 비일비재 하고 있다. 그런데 무려 천만명을 상대로 호갱질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감사원을 통해 알려졌다. 국내 3대 통신사가 2년 계약 경과가 지나면 재계약을 통해 20% 요금 할인을 해줘야 하는데 그 사실을 숨기고 부당이득을 챙겼다는 의혹이 전해졌다










통신사 결합 상품에도 꼼수가


심지어 각종 혜택을 내세우며 결합 상품을 요구하는 통신사들의 영업에도 꼼수가 있었다. 결합상품 역시 장기가입시 분명 혜택이 주어져야 하는데 이를 모르쇠로 방관하고 있다 타 통신사 결합상품이 저렴해서 해지요청을 해야 그제서야 할인을 해줄 수 있다며 마치 선심쓰듯 답변하는 통신사들. 게다가 해지를 강요하면 위약금을 내라며 못하게 하는데 알고보면 장기 가입자들 상당수는 위약금 명목에서 제외가 되는 사람들이 많다










감사원의 지적 그저 문자 한 통 더보낸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대책이란 것이 관련 내용을 문자로 한 번 더 보내겠다며 마치 별일이 아니라는 듯한 태도. 사과와 보상을 커녕 얼마나 국민들을 얕잡아 보았으면 저런식의 반응을 내보이는 것일까. 당장이라도 고객센터 연락을해 재계약 의사를 밝혀 20% 할인 혜택을 받아야 할 때이다










국산 제품이 좋다는 말도 이젠 옛말이다

질나쁜 중국산에 버금가는 업주들의 만행을 비롯해

국민들을 호갱취급하는 대기업의 행태


차라리 외국 기업들의 국내시장에 어느정도 점유를

해야 정신을 차릴 사람들. 이러니 생각이 깨있는 사람들이

해외직구를 하고 외국에 나가 돈을 쓰는 것이지

발등에 불이 떨어져봐야 정신을 차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