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모바일게임] 무협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 OBT 시작'

반응형

 

 

 

포스 : 시공의 수호자 OPEN 시작!!!

 

전일 29일 오후 2시부터 OBT에 돌입한 '포스: 시공의 수호자'

CBT때 많은 유저들의 호평속에 성황리에 마쳤는데요. 국내에서 무협온라인 게임이 인기를 얻지 못한 까닭에 과연 CBT때처럼 OBT때에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 될지 의문이 들었는데요.  이런 우려를 눈치챈 듯, OBT의 시작을 알리면서, 화려한 이벤트로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는 '포스: 시공의 수호자'!!

 

 

포스부터 다른 이벤트!!!

게임만 즐기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이나 선물도 받고!!! 대박일세~

 

 

 

 

 

 

 

여성용 명품 가방부터 백팩, 명품 시계와 지갑등 다양한 연령층과 남/여 모두를 잡겠다는 다짐인가요?  푸짐하게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살포~시 얹기만 하면 될만큼 빵빵한 선물들이 준비 되어 있군요.

 

 

 

 

 

 

 

 

 

무협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

 

인간세계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인 암흑천이 시공을 넘나들며 소설 속 주인공들과 주요 사건들을 마음대로 뒤틀어, 인간들을 교란시킨 후 자신의 손아귀 안에 넣으려 하고, 게이머는 '시공의 수호자'가 되어 암흑천의 음모를 막게 된다는 내용.

 

이미 CBT를 통해 많은 테스터들의 호평을 받은 만큼,  OBT에는 보다 'UP'된 품질로 테스터들을 맞이 하게 된다.  무협게임인 만큼 다양한 무공과 화려한 고공 액션을 바탕으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선보이는 '포스'가 과연 OBT에도 테스터들의 입맛을 제대로 맞춰줄지 궁금해지는군요.

 

 

 

무협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 클래스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