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

래퍼 노엘이 음주 사고를 혐의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데 이어 아버지 자유한국당 정제원 의원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 사과를 했다. 그런데 음주운전 이후에 사고를 당한 오토바이 운전자의 또다른 증언이 잇따르고 있다.

 

벤츠 차량으로 사고를 낸 노엘 장용준이 상대방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다 1천만 원을 줄테니 합의 하자라는 말을 했고 피해 오토바이 운전자가 경찰에 진술을 했다는데 여기에 사고 현장에 엉뚱한 사람이 나타나서 자신이 운전을 했다고 주장한 것이다.

 

장제원 아들 노엘 운전자 바꿔치기 시도 의혹. 자신의 벤츠 차량과 오토바이 사고 직후 신고를 받고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제3의 인물이 나타났다고 한다. 30대로 알려진 남성은 운전자가 노엘이 아닌 자신이라고 주장했고 이 남성은 술을 마시지 않을 것으로 파악됐다.

 

장용준은 처음 경찰 조사에서 자신이 운전하지 않았다고 진술을 했다. 하지만 진술의 신빙성을 놓고 이어지는 과정에 노엘의 어머니가 경찰서로 찾아와 아들이 음주운전을 했다고 뒤늦게 혐의를 인정했다고 전한다. 이때문에 일각에서는 노엘이 음주운전 사실을 감추려고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것이 아닌가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경찰도 자신이 운전을 했다고 주장하는 제3의 인물에 대해 별도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운전자 바꿔치기 외에도 노엘이 피해자에게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라며 회유를 시도했다는 의혹이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장제원 의원은 아들은 자신의 이름을 거론한 적이 없다며 이부분에서 만큼은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낸 차량은 얼마전 장용준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3억이 좀 덜된 벤츠를 계약했다" 라며 부모님의 지원 없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며 자랑을 했었다. 이번 사고가 불거지자 결국 소속사 인디고뮤직 공식 인스타를 통해 "죄송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 피해를 입은 분께도 죄송한 마음이다" 라며 사과와 함게 경찰의 수사 과정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따른 처벌을 받겠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힙합 가수로 활동을 해오던 노엘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 소속 아티스트와 매니지먼트 분들에게 사과하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당사자 장용준은 2000년 생으로 올해 만19세이다. 학력은 세인트폴서울 어학원 자퇴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017년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해 뛰어난 랩실력으로 단번에 주목을 받았다. 첫 방송 이후 얼굴이 노출되면서 화제성을 갖췄지만 이내 그의 과거 행적이 발목을 잡으면서 논란이 커졌다

 

온라인 상에 비속어와 패 륜적인 발언으로 문제가 됐으며 이후 좋지 않은 사생활 등이 의혹으로 퍼지며 문제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후 장용준은 고등래퍼 하차 한 달만에 노엘에라는 예명으로 엠넷 쇼미더머니 6에 출연을 했다.

 

구설수가 끊이지 않았고 당시 아머지 장제원 의원이 공식 사과문과 함께 대변인과 부산시장 위원장직에서 사퇴하기도 했다. 결국 쇼미더머니 2차 경연에서 가사 실수로 탈락을 했는데 지난해 3월 스윙스가 이끄는 인디고뮤직과 계약에 채결하면서 래퍼로써 활동하게 된다.

 

단순 음주사고를 너머 이번에 새롭게 제기된 의혹은 범죄에 가깝다. 음주사실을 감추기 위해 제3의 인물을 끌어들였다는 정황과 경찰 조사 중에도 운전을 하지 않았다는 발언 여기에 피해자와 합의를 시도하기 위한 방법 등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추가 조사 가능성이 높아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