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국내3사 오픈마켓 출시 모바일 슈팅게임 '마법사격왕'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해적 사격왕'의 뒤를 이어 '마법 사격왕'이라는 슈팅게임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지난해 3월 출시한 '해적 사격왕'은 해적선과 바다를 배경으로 160 종류의 바닷속 보물을 획득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졌는데요.

 

 


 


 

자신의 스마트폰을 상하좌우를 적절히 조절해서 딱총,기관총,대포 등 해적선에 어울리는 적절한 아이템을 이용. 다양한 바다 생물과 해적선을 물리치는 등 나름 매력적인 슈팅게임으로 재밌게 즐겼었습니다.

 

2013년 신작 '마법 사격왕'

 

올해 새롭게 출시한 '마법 사격왕'은 게임방법은 전작과 비슷합니다. 조금더 새로운 아이템으로 좀더 쉽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마법봉과 아이템들... 던전을 탐사하는 도중 나타나는 드래곤을 물리치고 던전내 획득한 아이템을 사수해야하는 짜릿한 스토리등 전작과는 다른 매력을 갖고 있네요.

 

 

 

이 게임의 시작은 사격도구인 '마법 지팡이'의 탄생으로부터 시작이 됩니다. '마녀 사격왕' 이라면 저기 화면에 보이는 빗자루게 되겠지만....

 

 

이 게임은 '마법 사격왕'이므로 게임의 아이템은 '마법 지팡이'가 맞겠죠? ^^

 

 

첫 등장부터 다소 건방져 보이는 지팡이!!! 킁...

 

 

튜토리얼만 완료하면 누구나 쉽게 따라하며 즐길 수 있답니다.

 

 

 

 

 

 

 

 

 

 

 

 

 

 

 

마치 놀이공원에가면 있을법한 총게임과 비슷하지 않나요?  인형을 선반위에 올려놓고, 총을 쏴서 떨어뜨리는 그 게임 다들 아시죠?

머... 게임을 설치해서 직접 즐겨보니 나름 중독성을 갖춰져 있습니다.  조금 난이도만 높아진다면 더욱 재미있는 슈팅게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