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티스토리 초대장 2차 (2차 배포완료)

반응형

 

본문 필독!! 반드시 내용을 읽고 신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티브로그가 일주일만에 다시 찾아뵙습니다.

 

 지난주 초대장에 이어 오늘 '추가분'으로 들어온 것이 있어서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많은 분들에게 또다시 도움을 드릴 수 있게되어 무척 기쁘네요 ^^

 

 

 지난주 총 4분을 선정했으나, 몇몇분께서 아직 답장이 없으셔서 보류 중인데요.

 

 이번 기회에 다른분께 다시 기회를 돌려드리고자 합니다.

 

 

 조건.

1. 정상적인 email

 2. 왜? 티스토리 입니까? (덧글로 답변)

3. 단순 호기심으로 가입하시거나,  다른분들 블로그에 남겼던 덧글을 복사해서 붙여넣는 분들 죄송합니다.

4. 다른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오시는 분들은 기존 블로그 주소를 비밀 덧글로 남겨주세요.

5. 중고나라, 모바일 중고 등 상업적 이용하실분들 죄송합니다.

6. 학원 홍보나 다른분의 블로그를 자기것인 것처럼 아무 주소나 올리시는 분들은 추후 초대장 회수하겠습니다.

 

 

 중요사항.

 1. 티스토리를 진정으로 하고자 하신다면, 다른분들의 블로그를 먼저 돌아보고 신청해주세요.

 2. 초대장을 보내드릴 분을 선정하게 되면, 티브로그가 덧글을 남겨드립니다.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티스토리는 다른 블로그와는 성격이 다릅니다. 가만히 있는다고 사람들이 내 블로그에 들어오지는 않아요.

 SNS, 메타블로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셔서 직접 홍보하셔야 합니다. 시작전 충분한 준비를 하시고 접근해주세요.

 

 

 서론이 길었던 건... 정말 절실히 초대장을 원하는 분이 계십니다. 호기심으로 인해 보내드린 초대장이 꽃도 피어보지 못하고

 기회를 져버리는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습니다.  신중히 생각해보시고 덧글을 남겨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