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실시간 음주단속 정보 어플 '더더더' 이슈 등장

반응형

 

 

전일 1월 4일 저녁 SBS 8뉴스에서 눈이 번쩍 뜨이는 '어플'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음주단속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어플 '더더더'

 

사용자가 어플을 구동 후, '신고' 버튼을 터치!! 하면 실시간으로 음주단속 정보가 다른 사용자에게 노출이 된다고 합니다.경찰 입장에서는 이 어플로 인한 사용자의 음주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지 않을까 우려의 목소리를 자아내고 있지만, 악용이든 아니든 생각 이상으로 기발한 어플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아요.

 

설치방법.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wlife.drinkingcontrol

 

 

음주단속 : 더더더는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사용자들간의 자발적인 정보 공유
커뮤니티 : 사용자간 교통정보 공유,
교통정보 : 실시간으로 전국 교통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cctv : 고속도로와 국도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CCTV영상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더더]를 이용하여 음주운전 근절, 바른 운전문화 정착,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음주운전 단속정보 를 활용하여 음주단속 을 피해가자가 아닌 음주단속정보 는 좋은취지하에 

만들어졌습니다. 음주운전NONO!!!
교통 커뮤니티 삐뽀삐뽀 음주단속 CCTV

 

 

 

어플을 실행하니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춰서 만들어졌다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딱! 필요한 것만 간추려 놓았네요.

 

 

빨간풍선 : 현재  녹색풍선 : 최근  회색풍선 : 이전

 

알아보기 쉽죠? 화면을 드래그~하시면 자세히 세분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 우측 '신고'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장소가 체크가 되고 다른 사용자에게 즉시 알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