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인육캡슐이란,인육캡슐재료] 국내 밀반입 여전한 '인육캡슐'

반응형

인육캡슐, 국내 밀반입 연전해..


지난 2012년 4월 27일 채널A '먹거리X파일'에서 충격적인 제보를 방송을 통해 알렸는데요. '인육캡슐'이라는 <만병통치약>이 시중에 팔리고 있다는 실로놀라우면서도 끔찍한 소식이었습니다. 한동안 대한민국 전역을 떠들썩하게 한 '인육 캡슐' 최근 조사에 따르면 방송이후 자취를 감춘 듯 했던 '인육캡슐'이 아직도 비밀리에 밀반입되어 시중에 유통이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인데요.





몸에 좋다면 무엇이든 먹는 일부 중, 인육캡슐을 먹으면 피부와 자양강장에 좋다고 알려지게 되었고 실제 '인육캡슐'의 주 재료는 사산된 태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건강에 좋다는 이유로 국내에서도 '인육캡슐'을 찾는 이들이 있다는 사실에 전국민적으로 큰 충격에 빠졌는데요. 실제 알려진 내용과는 달리 건강에 치명적인 위험을 줄 수 있는 바이러스와 박테이라가 검출 되었다는 소식에도 '인육캡슐'을 밀반입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찾는 이들이 아직 많다는 것인데. 도무지 이해 할 수  없는 이들입니다. 





인육캡슐 만드는 방법


앞에서 언급 했듯, 인육캡슐의 주 재료는 사산된 태아입니다. 중국의 일부 병원에서 사산된 태아를 공급받아, 약재용 전자렌지에 건조시켜서 가루를 만들고 캡슐에 집어 넣는 방식이며 이 과장에서 일부 머리카락이나 손톱등이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이걸 만드는 정신나간 인간들이나 이걸 좋다고 먹는 인간들이나 다들 똑같은 인간들이죠. 정말 비위도 좋지 어떻게 이런걸 먹고 우리 주위에서 공동체로 살아가고 있는 것인지 인격이 의심스럽습니다.



제주에서 Kg단위 거래


인육캡슐은 중국인과 조선족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과 중국인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는 제주도에서 Kg 단위로 거래가 되고 있다는데요. 시중에 판매되는 의약품인 캡슐과 비슷하게 생겨서 숨기거나 몰래 반입하는 것이 쉬운만큼 정말 꼼꼼하게 대대적인 단속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방송당시 기준으로 몇해 전만 하더라도 실제 약재상에서 구할 수 있었다는 '인육캡슐'  다음 내용이 더 충격적인데요. 지금까지 중국에서 사산된 태아를 이용해 밀반입 된 줄 알았던 '인육캡슐'이 국내에서 환으로 만들어 졌다는 충격적인 사실





제작진 : 태아 약이라고 있나요?

약재사 : 옛날에는  나도 쓴 적이 있어요

제작진 : 아기를

약재사 : 네


그리고는 만드는 방법과 환을 만드는 주 재료가 한국에서 구한 유산된 아기라는 사실. 원조가 '한국' 인겁니까??? 게다가..








인간이 살면서 해야 될 것과 해선 안 될 것이 있는데 사람의 탈을 쓰고 몸에 좋다는 이유만으로 저런 끔찍한 일을 행하는 사람들. 적발되면 신상공개 해야하한다고 봅니다. 법 두려워서라도 안하게 해야죠. 지난 2012년 방송되었던 그 충격이 다시금 떠오르게 만드는 끔찍한 일이 아직도 행해지고 있다니 참 한심스럽습니다. 이번 기회에 뿌리까지 뽑아서 한국땅에 다시는 발도 내밀지 못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