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POINT어플] 설치형 어플은 그만~ 응모만하면 선물준다 이벤토리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이벤토리' 입니다

이 어플은 '애드라떼'나 '애즐'과 같은 설치형 어플이 아닌 이벤트 응모 어플이에요

솔직히 제가 당첨이 되지 않았다면, 저도 모른체 지나쳤을지도 ... ㅋㅋ

 



설치하고 딱! 한번 이벤트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응모를 했었는지 기억도 못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

어느날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문자가 오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한동안 멍~해졌었더랍니다 ^^;; 

 

 

달고나 박스에 당첨된 '주전부리'들이 가득~ 담겨서 왔네요~

택배비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택배비마저 선불로 지급이 됐나봐요 ^^
 

 당첨된 주전부리들을 쫙~ 펼쳐보았어요

꾀돌이,아폴로,쫀드기,라면땅,브이콘 등등 어릴때 먹던 불량식품들이 가득~들어있네요

 

 

당첨되어서 고맙다는 인사라도 하고싶은데.. 도무지 어디에 글을 올려야 할지 몰라 결국 블로그를 통해 인사를 하게되네요^^

이벤토리는 설치형 어플이 아니에요~ 응모형 어플이에요!!

 


 

 

참여/응모 방법은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이벤트 응모중

마음에 드는 이벤트를 선택하시고 내용을 확인합니다

이번에 참여한 상품은 물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바쁜 현대인들~ 전날 술먹고 지각했을때~유독 땀이 많이 나서 머리가 자주 기름질때

머리에 한뻔 뿌려만 주고, 머리빗으로 몇번만 빗어주면 씻은 것 처럼 깨끗해진답니다

 

참여하기 버튼만 꾹!!! 터치해주면 응모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