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운명처럼 널 사랑해 18회 예고


운명처럼 널 사랑해

18회, 2014.08.28




'운명처럼 널 사랑해' 지난 17회에서 미영은 건의 유전병에 대해 알게 되고, 건이 자신의 유전병에 대한 기자 회견을 준비할 무렵. 미영은 건의 비밀공간에서 개똥이의 물건이 가득찬 방과 자신의 기억이 잃어 버렸을 때를 대비해서 준비해둔 녹화영상을 보게 되는데... 자신에게 모질고 차갑게 대했던 건의 진짜 속마음을 알게 된 미영은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스쳐간 일들이 하나, 둘 떠오릅니다. 건의 진심을 모른채 모질게 했던 자신을 떠올리는 미영.


예전처럼 제 곁에 있어 줄 수는...

미안해요...

어차피 이건씨는 개똥이에 대한 모든걸 포기했잖아요

개똥이에 대한 마음까지도



운명처럼 널 사랑해 18회 



운명처럼 널 사랑해 18회 예고.


건이의 비밀공간에서 미영은 지난 3년간 잃어버린 건의 기억과 진심을 알게 됩니다. 자신을 잊었고, 자신의 전부였던 개똥이 마저 잊어 버린 줄 알았던 건. 하지만 지난 3년간 건은 단, 하루도 자신과 개똥이를 잊어버린 적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건의 기자회견장으로 달려갑니다.


내눈을 바라보고 거짓말을 해봐요


나 없이 살 자신 있으면

이번엔 내가 진짜 건이씨 놔줄께요




건의 진심을 알게 된 미영은 기자 회견장에서 진심을 말해달라고 말합니다. 이미 건의 진심을 알게된 미영은 '나 없이 살 자신 있으면 이번엔 내가 진짜 건이씨 놔줄게요'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미영이 자신의 비밀공간에 녹화 된 영상을 알고 있을거란 생각조차 하지 못한 이건이 과연 미영을 잡을 수 있을까요?




어서 저 여자 끌어내요!!


이미 모진 마음을 먹고 미영을 놔주기로 한 이건. 미영이 자신의 진심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채 이번에도 미영을 모질게 대해서 자신을 잊게 만들려고 합니다. 하지만, 상처뿐인 건을 착한 미영이 쉽게 떠나진 않겠죠? 조금만 빨리 미영이 눈치를 챘다면 상황이 이리도 모질게 흘러가진 않았을텐데 과연 달팽이 커플은 재회 할 수 있을까요?




아무리 힘들어도...

그사람 옆에 있으면 다 견딜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도 건이 옆에 남기로 한 미영이 다니엘에게 남기는 마지막 말인 것 같죠? 비록 달팽이 커플이 재회는 했다지만 예전처럼 달콤 쌉싸름한 그런 장면은 연출이 되지 않겠죠? 건이의 병세가 악화되어서 시청자의 심금을 울리는 그런 분위기로 연출이 될지 아니면, 건이의 병세가 호전이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 낼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28일 저녁 10시 운명처럼 널 사랑해 기대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