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율하지구맛집/율하맛집 이색데이트코스 '쉐프트레인'

반응형



은은한 음악과 따스한 조명아래 즐기는 둘 만의 만찬 '쉐프트레인'


자주 찾는 율하지구에서 오늘은 색다른 무언가를 찾아 봤어요. 

같은 맛이라도 분위기나 기분, 함께하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먹는 맛도 다르게 느껴지잖아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인테리어 그리고 '쉐프트레인'


입구를 들어서는데 마치 열차안의 고급스런 식당칸을 연상케하는 분위기가 연출이 되어 있더군요.

바닥엔 기차가 벽에는 마치 소설속 '셜록홈즈'를 떠올리게 하는 유럽풍의 벽화가 어쩐지 한 폭의 이야기를 연상케 합니다.







열차 앞 칸에서 서성이지 말고 이정표를 따라가며 즐기는 '쉐프트레인'


쉐프트레인 입구에 들어섰으면

    이정표를 따라 스테이크, 커피, 스파게티 등 본인의 목적지를 향해 출발



  


이정표를 따라 긴 복도를 지나면 고급스런 분위기가 연출되는 메인 홀의 등장!!



직원의 친절한 안내를 받아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지만 홀 안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저마다의 일상을 얘기하며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쉐프트레인 <메뉴판>





두명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구성 SetB



B세트                                                                              39.7 -> 35.7

봉골레크림파스타 + 아일랜드벗스테이크 + 애플&갈릭피자 + 자몽&청포도 에이드



쉐프트레인의 다양한 메뉴를 하나하나 고르고 있자니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서 직원의 도움으로 저렴한 세트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주문했어요. 워낙 식탐이 많아서 같은 가격이면 더욱 다양한 메뉴를 고르는게 버릇이 되어서인지 보통 이런식의 주문을 하는 것 같네요.




머리까지 시원하게 얼려주는 '에이드 2잔'


요즘 일교차가 큰 관계로 낮시간엔 잠시 더웠지만 밤이 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조금 쌀쌀한데요. 훈훈한 실내 때문인지 시원한 얼음이 들어간 음료가 그렇게 당길 수 없더군요. 에이드를 다 드시면 빈 컵을 가지고 가운데 복도 방면으로 가면 무료 셀프 음료코너가 있어요. 리필은 마음 껏!!






Appetizer - 브로콜리 스프


보통 고급요리에서는 메인 음식을 먹기 전, 식욕을 돋우게 하기 위해 나오는 스프로 '쉐프트레인'에서는 브로콜리 스프를 처음 선 보이는군요. 

식욕을 돋우게 하기 위함이니까 다 드실필요는 없고, 2~3 스푼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Main Dish - 봉골레 크림 파스타


'봉골레' 이탈리아어로 조개를 뜻하는 이 스파게티는 크림과 치즈 그리고 조개가 어우러지면서 환상의 맛을 나타내는데요. 예전 한 외진 곳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처음 맛 보았던 '봉골레 파스타'는 조리사의 실수인지 조개에서 모래가 씹히면서 꺼려하는 음식 중 하나였는데 최근에 맛을 본 '봉골레 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어서 '파스타 면' 한 올을 남김없이 먹었답니다.






부드러운 크림의 맛

     적당히  삶아진 파스타 면과 깔끔하게 어우러진 크림 소스






Main Dish - 아일랜드벗스테이크


각종 허브향이 나는 돈목살을 직화그릴에 조리한 부드러운 육질의 스테이크로 고기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고 육안으로 보이는 색에 비해 소스의 맛과 향이 강하지 않아 부드러운 목넘김이 좋은 스테이크입니다. 튀켰으나 부드럽고 소금기가 적어 그냥 먹어도 좋은 포테이토와 상큼한 맛의 샐러드는 빼놓을 수 없는 사이드 메뉴인데요. 개인적으로 물 한모금으로 입안을 헹구고 샐러드를 먼저 섭취한 후, 먹는 스테이크 맛이 좋더군요








적당히 빠진 기름과 

      촉촉히 스며든 소스

            부드러운 식감과 비린맛이 없는 '아일랜드벗스테이크'








Side Menu - 애플&갈릭 피자 10인치 



상큼한 사과의 맛과 부드러운 갈릭 소스의 조화

      피자팬 아래 초를 넣어 오랫동안 피자가 식지 않게 하는 센스

            느끼한 음식을 꺼려하는 남자들도 흡입하게 만드는 맛!! 썩~ 괜찮은 피자!!





깔끔한 마무리!!!


두명이 먹기엔 다소 양이 많을 수 있으나, 무리를 조금 할만큼의 가치가 있었던 '쉐프트레인' 재방문 의사가 확실히 있고, 주변 지인에게 소개를 시켜주고 싶은 곳!! 간이 세지 않고 다소 비린맛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을 제대로 잡아주어 잔반을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아이와 맘들을 위한 놀이 시설

    연인, 가족, 모임을 위한 다양한 '레인보이 이벤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센스있는 율하역맛집 <쉐프트레인>


상호 : 쉐프트레인

전화 : 053-964-5633

주소 : 대구 동구 율하동 1158번지 캐슬타워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