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VJ특공대,분당맛집] 17가지 해산물 용궁짬뽕 '동청담'

반응형

줘도 너무 준다! 푸짐한 맛집

동청담

생생정보통. 2014.12.05


17가지 해물을 올린 용궁 짬뽕

 





VJ특공대 세 번째 푸짐한 맛집은 짬뽕 전문점. 하지만 지금까지 봐왔던 짬뽕과는 그 비주얼부터 다른데요. 갈비에 각종 해산물이 가득 무려 17가지 해물을 올린 이름도 거창한 용궁 짬뽕. 씹고, 뜯고, 맛보고 게다가 즐길 수 있는 이색 짬뽕. 키조개를 접시 삼아 제대로 즐기는 용궁짬뽕 매력






어마어마한 짬뽕탕의 사이즈에 해산들 가득 올리고

두툼한 갈비와 신선한 전복이 꿈틀대는 환상의 비주얼 '용궁 짬뽕탕'







키조개를 시작으로 각족 해산물이 산더미 처럼 쌓여가고 그 종류만 무려 17가지. 성인 3~4인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은양. 용궁 짬뽕이 식탁위에 올라오면 먼저 냄비에 있는 해산물과 갈비를 먹고 자연적으로 바닥에 남아있는 액기스는 육수가 되어 짬뽕면을 넣고 한번 더 끓이면 맛있는 짬뽕탕의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짬뽕 국수는 건강을 생각해서 뽕잎과 시금치로 반죽을 해서 노색 빛깔을 띈다고 합니다.








용궁 짬뽕의 가격은 35000원과 48000원 두 종류이며 방송에 나온 메뉴는 <용궁짬뽕 대:48,000원> 구성입니다. 성인 3명~4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푸짐한 해산물을 먹고 칼칼한 국물에 짬뽕면까지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지만 구성이 알찬만큼 먹어보기엔 좋을 것 같네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으로 맛이 알려진 이 곳. 방송 이 후, 많은 사람들이 몰릴 수 있으니 용궁짬뽕을 드시려는 분은 미리 예약하세요.



푸짐한 용궁짬뽕 맛집 정보


상호 : 동청담

전화 : 031-708-9999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77-3번지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