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액션 모바일게임 '천투 for Kakao' 30일 출시/사전등록 예약



액션 모바일게임 '천투 for Kakao'가 지난 12월 3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 되었는데요. 기존에 즐겼던 '천투 온라인'의 카카오 게임하기 연동 버전으로 전작의 아성을 넘어게 될지 주목 되는 '천투 for Kakao' 


Event1. 가스피드 '선청적 얼간이들' 스티콘을 게임 다운로드 후 로그인 시 100% 지급

Event2. 천투가 치킨 200마리 쏜다! 친구 초대, 첫 결제, 전투 단계 달성시 추첨을 통해 치킨 200마리 지급!





  


  




구글 플레이 누적 150만 다운로드 기록한 '천투 온라인'의 카카오 연동 버전으로 탄생한 '천투 Kakao'는 화려하고 빠른 극한의 타격감과 모바일 최초 사생결단 PK라는 어마무시한 PK대전까지 기존에 즐겼던 재미에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웹게임 형식의 자동 사냥 방식에서 수동 방식으로 변형됨으로 인해 오히려 전작에 비해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끊기지 않은 자유로운 조작감으로 처음 게임을 접하는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임에 접속을 했으면 자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를 골라야 겠죠? 총 5개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각각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선정을 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웹게임 형식의 액션 RPG게임은 거의 근접형으로 키우는 편이어서 '우마왕'을 선택 했습니다.





  


  



<천투 for Kakao> 게임에는 건너뛰기가 없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기본 튜토리얼을 시작으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게임의 방식을 배우는 형식이어서 뻔히 아는 내용이라고 skip을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초보 플레이어들을 위한 배려이기에 차근차근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익숙하게 조작하는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내가 게임을 하는 건지 아닌지 애매모호 하던 자동 게임 방식이 아니어서 좋은 <천투 for Kakao> 게다가 매주 진행되는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은 지루한 단순 반복 패턴의 목마름을 해결해 줄 큰 요소인데요. 더불어 유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매주 업데이트 및 서버 안정화 작업을 통해 한층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런칭 이벤트. 서두에서 잠깐 언급을 했었는데요. 지난 30일 카카오 연동 게임으로 재탄생한 '천투 for Kakao'는 출시가 되면서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기존 카카오 게임처럼 친구 추천이나 첫 결제 도는 전투 단계 청동 5단계를 달성 시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며 현재 사전등록을 통해서 게임 진행과 함께 더욱 빠른 랩업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사전등록 쿠폰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게임이 처음 진행되는 서버에서 위쪽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이벤트 쿠폰NPC를 만날 수 있답니다. NPC를 터치하시고 입력창에 복사한 쿠폰을 붙여넣기로 입력을 하시고 '바로교환' 메일이 들어와 있을거에요. 메일 함을 열고 상자를 받기. 인벤토리를 활성화 한 후, 예약 패키지 아이템을 대량사용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면 됩니다. 절대 '판매' 버튼 누르지 마세요 





즐겨찾기와 네이버 이웃 으로 편리하게 방문해주세요^^

즐겨찾기는 클릭은 '익스플로어' 환경에서만 적용되며,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는 'Ctrl+D' 를 눌러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