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생생정보통,300그릇 한정판매] 파주 한우갈비탕 '국민한우'

크리스의 먹어봅시다!

파주 맛집 국민한우

생생정보통. 2014.12.03

 

<한우 갈비탕> 하루 300개 한정판매 맛집

 

 

 

 

 

 

 

12월 3일 생생정보통. <크리스의 먹어봅시다> 코너에서는 먹을거리 많기로 입소문 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 음식점인데요. 하루 300그릇만 한정판매를 한다는 소식에 일찍 서두르지 않으면 발길을 돌려야 한다는 이 곳. 그 주인공은 바로 <한우 갈비탕> 질과 양 그리고 가격까지 삼박자 고루갖춘 파주 명물 음식인데요. 크리스 역시 늦은시간 방문을 했다가 당일 판매량이 모두 소진되어서 하루를 허비 했답니다.

 

 

 

 

 

 

 

아무리 한우 갈비탕이라지만 사람들이 줄을 서서먹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분명히 있을텐데요. 큰 뚝배기 안에 한우 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데 글쎄 한우 갈비탕 가격이 5,000원 이라고 합니다. 한우가 아니어도 동네 갈비탕 한 그릇 저렴하게 먹어도 8,000원 정도 하는데 정말 믿기 힘든 가격이네요. 파주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필수 코스로 손꼽힐 것 같은 곳. 단, 선착순 형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합니다.

 

 

 

 

 

 

 

한우 갈비탕이 단돈 5,000원이라는 사실에 진짜 한우가 맞는지 직접 확인까지 하는 크리스. 정말 한우 맞구요. 하루 300개 한정 판매이긴 하지만 정말 남는 것 없이 판매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장님이 비법 소스까지 개발해서 하나하나 손질을 하는 모습이 멋져보이세요.

 

 

 

 

 

 

 

 

 

5000원 한우 갈비탕 맛의 비법은 바로 이집 만의 비법 양념장과 갈비를 한 번 볶아주는 것인데요. 갈비탕에 나가기전 양념에 볶아주면 고기에 더 깊은맛이 나고 부드러워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양념된 갈비에 한우 사태와 설기살까지 듬뿍 얹어 넣고 끓이면 한우 갈비탕 완성!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진한 고기 국물속에 밥한 술 말아 먹으면 추위가 봄 녹듯 녹지 않을까요. 양념에 볶아 감칠맛이 더욱 뛰어난 한구 갈비살 뜯고 조금 남은 고기살에 뜨뜻한 밥 한 공기 말아 먹으면 올 겨울 추위도 무섭지 않을 것만 같습니다.

 

 

 

 

 

 

 

 

 

이 집에는 한우 갈비탕 만큼이나 저렴한 한정판 메뉴가 하나가 더 있었는데 바로 <한우 우거지탕> 물론 한정판매에 가격은 5,000원 입니다

구수한 우거지와 한우의 만남 만원이면 갈비탕과 우거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면 믿어 지십니까? 정말 착한 가게로 인정!!

 

 

 

 

300그릇 한정 판매 한우 갈비탕 & 한우 우거지탕 맛집 정보

 

상호 : 국민한우

전화 : 031-945-1978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동 995-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작성자

Posted by 티브로그

댓글 1

  • 게스트 썸네일
    유명진
    2017.04.04 16:15 신고

    국민한우 위치가와 전번 모두 틀려요

티브로그의 나는블로거다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