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VJ특공대,마포구맛집] 감자탕,불고기,모둠전 무한리필 '해장국귀신'

반응형

줘도 너무 준다! 푸짐한 맛집

해장국귀신

생생정보통. 2014.12.05

 

감자탕, 불고기, 모둠 전 무한 리필! 






요즘 방송 3사에서 무한리필 맛집 경쟁이라도 하는 것 처럼 대한민국 내노라하는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해주고 있는데요. 정말 이렇게 해도 남는게 있을까? 사장님들의 취미 생활 아닐까하는 의문과 걱정이 들만큼 푸짐한 맛집들의 행렬. 오늘 VJ특공대에서도 그러한 무한리필 맛집들이 대거 출연을 했습니다. 물론 우리 동네 얘기가 아니어서 전 오늘도 슬프지만 배고픔 참아내며 포스팅 해볼께요.



맛집 정보는 하단에 있어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맛집.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감자탕, 불고기, 모둠 전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는 이 곳. 감자탕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매력에 저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며칠 전에도 동네 인근에서 유명하다는 감자탕 맛집에 방문해서 먹고 왔지만 3명이 먹기엔 턱없이 부족한 양때문에 언제나 아쉬움을 남기고 와야했는데 감자탕에 연탄불고기, 모둠 전까지 무한리필 정말 남는게 있기나 한 걸까요?







감자탕, 연탄 불고기, 모둠 전

무한리필 가격이 13,000원


단, 무한리필은 오후 5시 ~ 오후 9시까지만 즐길 수 있습니다








푸짐맛 맛을 찾아간 주방에서는 한번 삶아낸 돼지뼈에 얼큰한 맛 내는 고춧가루에 우거지를 넣고, 특제 양념에는 양파와 파뿌리, 마늘을 기름에 넣고 튀기면 매콤한 향과 알싸한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 고춧가루를 더해 이 기름을 굳히면 양념장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신기해

이렇게 양념장을 만들게 되면 첫 맛은 부드럽고 뒷맛은 매콤하면서 칼칼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감자탕 무한리필만 해도 충분히 남을 것 같은데 감자탕만 먹기에는 부족한 게 있고 포만감도 없는 것 같아 연탄 불고기와 모둠전까지 메뉴에 넣으셨다는 사장님. 진정한 이 시대의 대인배의 면모를 고루 갖추고 계시는군요. 왜 이런 맛있는 무한리필은 수도권쪽에 몰려있는 것인지 원통하기만 합니다. 우리 동네에 체인점 열 계획은 없으신건지 열심히 다녀드릴 수 있는데 말이죠.




마포구에 위치한 해장국 귀신이라는 이 곳. 가게 앞에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으로 이미 여러차례 방송 효과로 그 유명세를 톡톡히 치루고 있다 합니다. 가게 앞 현수막에는 아래와 같은 문구가 적혀 있다는데요.


단언컨데... 이집 음식 한번도 안먹을 순 있어도 한번만 먹을 순 없을 것입니다


어찌보면 광오하다고 볼 수 있지만 그만큼 맛과 가격, 거기에 푸짐한 양까지 모두의 입맛을 충족 시킬 배짱이 있다는 뜻이겠죠? 특히, 블로거들의 자료에 의하면 점심메뉴인 (오전 11시 ~ 오후 2시) 불사뎅이탕 (7000원)과 연탄석쇠불고기 220g (7000원)도 별미라는 소문.


입 맛 까다롭지 않고 저렴하면서 푸짐한 양을 드시고 싶은 분들에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는 평가가 자자한 '해장국귀신' 완전 기대 됩니다




감자탕, 연탄 불고기, 모둠전 무한리필 맛집 정보


상호 : 해장국귀신

전화 : 02-3144-3758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산동 263-4

기타 : 무한리필 pm05:00~pm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