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VJ특공대,부평맛집] 치킨,보쌈,족발 무한리필 '천하장사 치족보

반응형

줘도 너무 준다! 푸짐한 맛집

천하장사 치족보

생생정보통. 2014.12.05

 

치킨, 족발, 보쌈 무한 리필! 






무한리필의 끝판왕이라 불리어도 손색이 없는 이 곳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맛집으로 이 곳 역시 각종 방송에 화재가 되어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인데요.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가격대비 맛 평가가 상당히 좋은 곳이더군요. 보쌈, 족발, 치킨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믿기 힘든 무한리필 맛집. 부평구에는 맛집 골목이라도 형성이 되어 있는 것인지 매주 맛집들에 대한 정보가 속속 보여지는데 정말 부럽습니다









야식계를 평정하는 족발, 보쌈, 치킨의 삼합이 오늘 부평구의 맛집에서 한데 뭉쳤네요. 야식으로 이 중 하나만 마음껏 먹어도 좋을련만 무려 세가지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야식계에 한 획을 그을 것 같은 야식계의 성지. 바삭한 튀김옷과 윤기흐르는 족발 보쌈. 먹고싶다!!






  



족발의 경우 하루 70~80족을 사용하고 있지만 다 팔려서 모자랄 지경이라는 이 곳. 무한리필 족발이라고 해서 아무렇게나 하는 것도 아니고 잡내를 제거하기 위한 한약재와 과일까지 들어갈 것 다 들어가고 온기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박스까지 사용하는 이집만의 노하우. 게다가 치킨은 주문즉시 튀겨내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과 뜨거운 온기까지 고스란히 즐길 수 있으니 야식계를 평정했다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직원의 양손에 가득 들려있는 족발&보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원없이 먹기엔 풍족한 곳이라 생각되는데요. 한 접시만 해도 3만원~4만원은 너끈히 받을 것 같은데 14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풍족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두가지 메뉴를 무한으로 즐기시면 12900원, 세가지 메뉴를 모두 즐기시면 14900원 단, 김치류는 2000원 부담.

음식을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3000원이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먹을 만큼만 드시는게 모두에게 좋은 일이겠죠? 참! 남은 음식 포장은 안됩니다





야식계를 평정한 치족보 무한리필 맛집 정보!


상호 : 천하장사 치족보

전화 : 032-501-7575

주소 : 인천 부평구 청천동 191-33

기타 : 오후 5시부터 영업시작, 김치류 2000원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