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앱 리뷰

감각자극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 CBT/사전등록'

반응형

감각자극 액션RPG 용감한 영웅들 CBT

쿤룬코리아. 2014.12.5일 ~ 12월11일

 

 

 

쿤룬코리아가 오감을 자극시킬 감각자극 FULL HD 그래픽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을 공개 했습니다. 한국 모바일 게이머들을 위한 맞춤 RPG게임으로써 플레이를 할 수록 질리지 않은 흥미진진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강한 포부와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용감한 영웅들'

 

 

 

 

 

 

 

 

게임의 배경은 천계와 마계의 전쟁을 배경으로, 봉인에서 깨어난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선택 받은 천계의 영웅이 삼국지 무장들과 함께 대전을 펼친다는 스토리입니다. 모바일 게임이라는 장르에 비해 다양한 종류의 던전 및 시스템이 존재, 대규모 유저들간 PVP 대전과 레이드가 가

능해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가지는 한계를 넘나드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반고가 하늘과 땅을 분리시키고부터 삼계의 관할권을 차지하기 위한 선계와 마계의 치열한 전쟁은 끊이지 않았다

끝내 선계는 희귀보물인 진혼신옥으로 마계를 봉인하는데 성공하는데!

그러나 겉으로 드러나는 마귀를 없애기는 쉬워도 심마를 제거하기는 어려운 법!

심마의 꾐에 넘어간 인간이 봉인을 깨고 신옥을 훔쳐가고 말았다!

이로써 다시 마계의 문이 열리고, 순식간에 인간계에 침입한 요마들!

때마침 인간계에는 황건의 난가지 일어나 전쟁의 광풍이 몰아치고 백성들은 도탄에 빠졌다!

이에 백성들의 구원투수로 나선 선계의 전사들! 신옥을 되찾아 다시 요마들을 봉인하기 위한 그들의 전투가 시작되었다!

 

 

 

 

다소 복잡한 스토리가 전개가 되는군요. 천계와 마계의 기존 판타지 내용에 고전 삼국사를 끼워넣은 퓨전판타지 장르를 만들었지만 퓨전이기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캐릭터들의 의상과 스킬 그리고 배경이 교묘히 어울리는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직접 플레이를 했을때 가장 큰 걸림돌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화면하나에 너무 많은 UI들이 배경에 깔려있다는 것입니다. PC형 웹게임이야 모니터의 비중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쳐도 필요할 때 꺼내어 사용하게끔 만들면 보는 시점이 넓어서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말이죠.

 

 

 

 

 

 

 

캐릭터 소개 : 현자

 

책사 : 천하를 누비는 힘은 무력이 아니라 지혜에서 나온다!

주유 : 뛰어난 검술로 여럿을 상대해도 거뜬하다. 달을 쪼갤 듯 검을 휘둘러 열풍을 일으키고, 홍수 통제는 물론 화우를 소환할 수 있어 적군의 방어와 공격을 약화시킨다.

 

 

캐릭터 소개 : 조운

 

맹장 : 명예는 힘이 아니라 전쟁으로 얻는 것!

조운 : 세상을 놀라게 할만한 창술을 지녔다. 소탕에 능하고 암살, 돌격, 레이드시의 기세가 하늘을 찌른다. 치명타 또는 HP를 높일 수 있다.

 

 

캐릭터 소개 : 암살자

 

무희 : 사람의 마음을 정복하는 것은 위협이 아닌 매력!

황열영 : 단도를 소매에 숨기고 있어 죽음의 여인이라고 불린다.

돌려차기와 내려찍기가 필살기로 우군의 공격 또는 자신의 회피를 높일 수 있다.

 

 

 

 

 

 

웹게임 방식의 게임으로 자동전투 방식으로 플레이는 생각보다 간편한 편입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아이템을 입는 방법 스킬, 강화 등 게임에필요한 투툐리얼을 플레이하면서 익힐 수 있어서 그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내용을 이해하면서 플레이를 진행하면 재미는 있겠지만 그런부분이 필요치 않다면 살짝 번거로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어요. 이런 퀘스트 부분은 모든 게임의 공통된 부분이기에 패스!

 

 

 

 

 

 

 

던전형 FULL HD 게임으로 깔끔한 그래픽과 퓨전 판타지인 세계관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아기자기 하면서 화려한 스킬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의 마음을 제대로 이해를 한 듯 합니다. 자동전투 방식에 무엇보다 물약마저 필요할 때 자동으로 보충이 되니 이보다 편한 게임이 있을까?

 

 

게임의 초반은 강화, 스킬, 아이템 착용까지 간단한 터치 동작만으로도 모든 것이 끝! 사용자를 위한 편리함이 너무 갖춰져서 문제? 앞에서 언급을 했지만 생각보다 복잡한 UI가 바탕화면에 깔려있어서 시선이 복잡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필요한 부분인 것은 사실이지만 자동게임 방식인 관계로 그렇게 필요성을 느끼지 못 하겠더군요. 자동사냥 방식 특성상 화면의 드래그를 통해 UI가 활성화 되는 것 또한 어떨까 생각되네요.

 

 

 

 

 

 

 

 

 

 

 

 

 

쿤룬코리아는 오는 11일까지 CBT를 시행하면서 다양하고 알찬 이벤트를 푸짐하게 준비 했는데요. 정식 오픈때 다른 플레이어들 보다 성장하기 위해 사전등록은 모바일 게이머들에겐 필수 코스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를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글 하단에 링크를 넣어 두겠습니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장혼', '응집결정', '체력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며, 티스토어와 올레마켓을 이용한 사전 등록을 할 경우 초급 연마석과 축복, 명성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CBT 기간동안 20레벨을 달성하면 정식 게임 오픈 후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인 3배 경험단, 4레벨 보석자료를 획득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세요.

 

 

 

용감한 영웅들 사전등록 페이지 ( http://game-event.co.kr/event/mulike/brave/pre/#event0 )

용감한 영웅들 CBT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amgame.ggplay.yqolkrcbt )

 

용감한 영웅들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yghkunlun )

용감한 영웅들 공식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ghkunlun )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출석만해도 게임 머니를 획득! 게다가 5일 이상 출석시 제공 되는 아이템과 8일 이상 출석시 제공되는 추가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꾸준히 챙기세요. 오늘이 9일이니까 오늘부터 꾸준히 출첵을 하면 모든 경품이 제공되니 당장 시작!

 

 

 

 

 

 

 

 

이벤트 페이지에서 장수원의 용감한 영웅들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준다니 게임도 하고 아이템도 얻고 거기에 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용감한 영웅들'

 

 

 

 

CBT인만큼 아마도 게임을 즐기면서 부족했던 부분은 정식 오픈이 열리는 시점에서 많은 부분이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퓨전 판타지라는 세계관과 스토리에 비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한 부분. 화면을 가득 메우는 UI와 게임 초반부터 난이도 낮은 몬스터까지 웹게임이 아니잖아요! 모바일 RPG의 특성을 조금은 더 다듬을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정식 오픈을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