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포항이동맛집/포항치킨맛집 무한감동 <색다른닭이동점>

반응형



포항이동맛집/포항치킨맛집/이동치맥맛집

<다른이동점>



이동에는 가도가도 끝없이 생겨나는 맛집들 때문에 한달만에 다시 찾았건만 내입을 호상시켜 줄 맛집들이 아직도 이렇게 많을 줄이야. 어쩐지 치맥이 당길 것 같은 오늘 야식은 <색다른닭이동점>에서 찾은 '문어튀김+불고기 피자'



상호 : 색다른닭

전화 : 054-278-7333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이동 67-12

영업시간 : 16:30 ~ 익일02:00

기타 : 월요일 휴무

가게앞 주차 5대 & 인근 도로 주차










OPEN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이네요. 테이블당 주류 1병+주류 또는 콜라 서비스. 비가 오려는지 살짝 어두운 하늘인데다 살짝 이른시간대에 방문을 해서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자리에 앉고 얼마되지 않아 저녁시간이 조금 지나자 들어차기 시작한 손님들. 북적북적~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들이 먼저 눈에 들어와요. 요즘 대세인 화덕도 이곳만의 특징을 제대로 살려주고 있고 한참을 주변을 두리번~어제 손님이 들이 닥칠지 모르니 열심히 셔터를 눌러야 겠죠? 찰칵! 찰칵!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유지하고 계시네요. 화려하지 않아 거추장 스러워 보이지 않아서 나름 인테리어 효과에도 한 몫하고 있군요. LED 불빛 사이로 비치는 등이 마치 달처럼 둥글게 보이는건 저뿐? 카운터 방면으로 위치를 옮기면 팝콘기계가 있어요.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




<다른 메뉴판>

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메뉴판 이동

사진을 터치하면 원본 사진 나타나요



01




색다른닭에서 주문한 메뉴는?

왕문어튀김반마리 \29,000 + 불고기피자 \16,000









입가심이라고 하죠?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가볍게 술안주 겸으로 속을 달래주기 위해 나오는 두가지 메뉴 '팝콘&오이지'+'오징어&소스' 팝콘은 기본과 캬라멜이 섞여 있어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메뉴, 오징어와 초고추장 소스는 남성분들이 좋아할 입가심용 사이드 메뉴.










일부러 화덕 옆에 자리를 잡아서인지 사장님이 화덕에서 작업을 하시면 자꾸만 그쪽으로 신경이 쏠리네요. 오른쪽 화면에 화덕 안쪽에 저희가 주문한 불고기 피자도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답니다. 화덕안에서 초벌구이가 되고 있는 닭을 꺼낼때 고소한 냄새가 마구 풍겨서 식욕 자극!!





<불고기피자 16,000원>







살짝 기다림에 딴짓을 할때즈음 <불고기피자>가 나왔어요. 얘기하다 화덕에서 나오는 걸 놓쳐버렸어요. 세상에 비주얼이 어찌나 좋은지 불고기 피자가 테이블에 놓여졌을 때 풍기는 냄새와 맛은 코스트코 피자를 연상케 했어요. 씹히는 식감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고르곤 졸라 스타일의 피자에 토핑으로 소불고기가 올려졌을 뿐인데 이런 맛이 나다니... 원래 피자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혼자서 한 판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왕문어튀김반마리 29,000원>








정신없이 피자를 반판 정도? 먹었을 즈음 등장한 오늘의 메인 메뉴 '왕문어튀김반마리' 일단 비주얼만 봤을 땐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튀김옷도 적당히 입혀진 것, 게다가 앞에 나왔던 '불고기피자'를 먹고난 후에 나온것이라 기대치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문어튀김에 대한 맛 설명에 앞서 화면 하단에 보이는 소스와 레몬 드레싱이 곁들인 샐러드에 대한 설명을 먼저 해드리고 싶은데요. 소스는 취향대로 찍어 드시면되구요. 문어튀김 드실 때 레몬드레싱한 샐러드와 꼭 같이 드셔보세요. 이상하게 당기는 맛이 있어서 저 많은걸 다 먹었답니다










이단 비주얼 적으로 합겹점을 받은 왕문어 튀김. 일단 문어튀김이 오면 다른 메뉴는 잠시 잊으시고 재빨리 문어부터 드시길 바라구요. 오늘 나온 문어 튀김은 비주얼에 비해 살짝 2% 부족한 면이 보여졌어요. 튀김옷이 바삭하지 못하다는 점을 빼면 나무랄데 없는 문어튀김.


문어살은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으로 생각외에 부드러운 맛때문에 손이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사장님께서 실수를 하신 탓인지 문어의 수분기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채 튀겨져서 촉촉한 맛은 좋았지만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끼진 못 했어요. 이런 아쉬움을 달래준 건 레몬 드레싱 샐러드. 부족한 식감을 채워주고 맛을 배가 시켜줘서 둘이 먹이게 살짝 버거운 양을 말끔히 해결하게 됐답니다.





  




오늘 알바하시는 분의 왕친절 서비스에 무한 감동을 느끼게 된 일행.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거나 하면 엄청 미안해 하시면서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무한 감동 서비스. 게다가 최근들어 가장 풍족한 음료를 받아 봤습니다. 생각외로 큰 글라스에 레몬 아이스티가 찰랑찰랑 위험수위를 보여가며 조심 스럽게 테이블로 이동되는 장면을 목격!! 행여나 쏟아질까 제가 더 조마조마 했어요. 신기해서 복숭아 아이스티도 추가 주문!! 양 대박!!





전체적으로 양이나 질적인 면에서 부족함이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오늘의 메인 문어의 튀김 식감이 살짝 못미친 것을 제외하면 성인 남성 3명이 먹기에 풍족했었구요. 과잉 친철이라 생각될 만큼 사장님과 직원분의 서비스에 무한 감동을 느끼고 퇴장을 했답니다.


조만간 동네 친구들 데리고 화덕 치킨 먹으러 재방문하려구요. 특히 불고기 피자!! 다음 번엔 한 판!! 도전!!

참!! 음료수는 계속 저렇게만 나왔으면 좋겠는데... 무한 감동 서비스때문인지.. 원래 저렇게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완전 무한 감동이라는!!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