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생생정보] 6000원 6종 무한리필 맛집 '엉클크릭스'

반응형




2TV 저녁 생생정보통 '초저가맛집'

6000원 무한리필 <엉클크릭스>




이른 저녁이면 각종 시사 프로그램에서 맛집에 관련된 내용들을 한 가지 이상씩을 꼭 내보이곤 한다. 심지어 방송되는 날짜만 조금 다를뿐 중복이 되는 곳도 허다하고 넘쳐나는 맛집 경쟁에 시청자들도 덩달아 도무지 뭘 먹어야 할지 고민만 할때가 한 두번이 아니다. 그동안 다른 방송프로그램보다 좋은 평가를 받았던 생생정보통이 2TV 저녁 생생정보로 바뀌며 새롭게 선보이는 'MC 대결 만원의 행운'은 기존의 추구했던 모토를 바탕으로 만원이라는 금액으로 한 끼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인데 생각외로 그 반응이 뜨겁다.



맛집 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돈까스류 + 스파게티 + 피자 + 떡갈비 등 6가지 음식을 무한정 제공이 되는 이 곳! 이번 생생정보 취지가 1만원의 행운인데 그렇다면 이 모든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고도 1만원이 되지 않거나 최대 1만원이라는 사실인데 대체 이런곳을 어떻게 찾는 것인지 그게더 궁금합니다. 손님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이 곳!! 대체 무한리필로 음식이 제공되는 이 곳의 가격은??











세상에 간판에 떡!! 하니 붙어있는 무한리필 음식의 가격이 단돈 6,000원!! 정말 이렇게 판매를 해도 남는게 있을지 의문이 드는데요. 아무리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없다고 한들 한창 먹을나이의 학생들이라면 그런 공식도 무용지물.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하시게 된것인지...











사장님이 이처럼 선행(?)을 하실 수 있었던 건 가족끼리 운영을 해서 인건비를 아끼는데서 시작이 되었는데요. 아무리 인건비를 줄인다쳐도 손님이 많지 않다면 그마저도 행할 수 없었을텐데... 그만큼 맛과 양 그리고 가격면에서 성공을 할 것이라고 확신을 하셨기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실제로 주머니 사정 궁핍한 학생들이 선호하고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저도 정말 가보고 싶단 생각이 마구 듭니다.









어제는 6접시 오늘은 5접시를 먹었다는 학생부터...


맛있고 저렴한 가격에 일주일에 두 번씩 온다는 사람


학생뿐만 아니라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선호를 한다는 이곳!!



주머니 사정 걱정없이 마음껏 배를 채울 수 있다는 것이 이 곳만의


무한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6,000원에 6종 무한리필 맛집 정보


상호 : 엉클크릭스

전화 : 02-793-2727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동 231-42번지

무한리필 제공 시간 : 12:00~14:00 / 18:00~20:00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떡갈비에는 한돈과 한우를 섞어 만드록 있으며, 돈까스는 소량씩만 튀겨 내어서 바삭한 식감을 유지, 피자는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맛이 있어야 얼마나 있겠어?라는 의심은 살짝 접어두세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어요. 





즐겨찾기와 네이버 이웃 으로 편리하게 방문해주세요^^

즐겨찾기는 클릭은 '익스플로어' 환경에서만 적용되며,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는 'Ctrl+D' 를 눌러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