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연애의 발견 5회 예고

반응형

연애의 발견 5회

5회 예고편, 2014.08.26


연애의 발견 4회에서 태하는 다시 만난 여름에 대한 자신의 복잡한 감정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반듯하고 따뜻한 사람이란 말로 하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고.. 태하와 하진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에 여름은 불편하기만 한데 때마침 하진과 아림과의 묘한 관계를 목격한 태하는 이때를 기회로 여름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하진에게 털어놓게 되고 그것이 약간의 오해로 인해 일어난 것인지 몰랐던 태하와 하진은 크게 싸우게 되는데..




연애의 발견 5회 예고 줄거리 

2014년 09월 01일 (월) 22:00 KBS 2TV


난장판이 된 싸움 이후, 하진만 걱정하는 여름을 보며 구남친의 위치를 실감하는 태하. "다시 좋아지기 시작했어. 진심이야" 하지만 혼란스러운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 태하는 회식자리에서 기습 고백을 시도하고야 만다.




난장판이 된 싸움 이후, 여름은 태하와의 관계를 깨끗이 정리를 하겠다는 마음을 먹은 것인지 하진만 걱정하며 애써 태하를 외면하는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결국 하진을 대하는 모습에 자신의 현재 모습을 실감하게 되는 태하. 남자는 자신을 밀어내는 여자에게 더욱 호감을 느낀다는 걸 여름은 몰랐던 것일까요.




태하는 지난 회에서 하진이 아림과의 만남에서 비롯된 오해로 하진에게 자신이 여름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말을 했고, 그 말이 거슬렸던 하진은 태하에게 여름을 좋아하는 감정을 내보였다간 가만두지 않겠다는 의사를 내비치고 이에 독기 제대로 품은 태하는 회식자리에서 여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려 하는데, 과연 여름의 마음과는 상관없이 자신의 감정을 고스란히 표출시키는 태하의 방법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을까요?




제가 고마워서 그러는데

밥 한끼 사드려도 되요?


아림은 순수히 고마워서 그러는 건지 아니면 다른 감정의 변화가 생긴 것인지 하진에게 밥 한끼 사드려도 되냐는 질문을 남깁니다. 살며시 미소를 띄우는 그의 얼굴 표정에서 묘한 감정의 기류가 엿보이는데요. 열여자 마다 하지 않는 것이 남자라고는 하나 드라마 초반부터 너무 과도한 전개는 아닐런지..




누구를 만났는데?

말하면 알아? 학교 후배~





선생님

어제 저녁 완전 맛있었어요

조만간 꼭 김밥 데이트해요! 


연애 초보들이나 하는 실수. 여름 몰래 아림을 만났던 하진. 떳떳하게 제대로 된 상황을 얘기했으면 괜찮았을텐데 여름에게 다른 여자를 만났다는 말을 하기가 힘들어서 일까요? 바람피는 남자들이 하는 뻔한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려 했지만 뜻밖의 포스트로 인해 상황은 겉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 것 같은데..





남하진 이제 나한테 거짓말까지

하기 시작했어~


최근 호텔 사건 이 후, 비슷한 건수만 있으면 싸우게 되는 두 사람. 아무리 아닌척 애써보려 하지만 사람이란 것이 좋은건 빨리 잊지만 나쁜건 오래 기억하는 습관이 있죠. 자신은 아니라고 생각을 해도 결국 그 틀에서 벗어나는 것이 무척 힘들기 마련인데요. 싸우더라도 그때그때 말을 했으면 좋겠다는 여름. 하지만 연인사이에 있어서는 안 될 '호텔 사건' 그리고, 새로운 인연으로 다가오는 상큼 발랄한 아가씨 '안아림'의 등장으로 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는 아마도 큰 파도가 되어 불어 닥칠 것 같은데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태하는 한 번의 기회를 잡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묘한 삼각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회를 거듭할 때마다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가는 '연애의 발견' 다음 한 주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