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생생정보통,논현동맛집] 8가지 삼겹살,돼지고기 샤부샤부 맛집 '구뜰목3892'

반응형

소문난 맛집!

'8품 삼겹살' 구뜰목 3892

생생정보통. 2014.12.09




생생정보통 소문난 맛집 편에서는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맛집이 첫 번째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대한민국 5천만 국민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메뉴인 삼겹살이 바로 그 주인공. 그런데 단순히 삼겹살 메뉴만으로 생생정보통에 소개 되기에는 모양이 빠지는데 특별한 먼가가 있는 것이겠죠?








대한민국 5천만이 좋아하는 외식 메뉴 삼겹살. 삼겹살의 맛이야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겁니다. 불의 강약과 어떤 숯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맛이 달라지는 삼겹살. 하지만, 이젠 삼겹살도 양념에 따라 골라먹는 시대가 왔으니...


4품,6품,8품으로 가격대별 종류별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 삼겹살 시리즈의 등장. 그 종류만해도 8가지. 


생삼겹살, 된장 삼겹살, 간장 삼겹살, 소금 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와인 삼겹살, 마늘 삼겹살, 인삼 삼겹살 많다~ 많어!










이곳에서 사용되는 삼겹살은 제주도산 암돼지만을 사용한답니다

양념 삼겹살이 주가되는 이곳 특성상 양념이 고루 잘 베이도록 칼질을 내주는 것이 포인트.


모든 양념은 직접 만들고 있으며, 주문이 들어오면 손으로 고루발라 양념이 잘 베이도록 해주네요. 


삼겹살 워낙 좋아하는 저도 몇가지는 먹어보지 못한 신메뉴인데요. 된장 삼겹살, 마늘 삼겹살, 인삼 삼겹살은 꼭 먹어보고 싶은 메뉴 입니다. 특히, 인삼과 삼겹살의 궁합이 무척 궁금하답니다










그런데 이집 만의 특별함이 하나 더 숨어 있다는 사실. 삼겹살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돼지고기 샤부샤부'가 서비스로 나온다!!?


샤부샤부는 보통 기름기가 적은 쇠고기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 하지만 이곳에서는 비교적 기름기가 적은 등심 부위를 이용해 느끼하지 않은 돼지고기 샤부샤부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쇠고기 샤부샤부 보다는 조금 떨어지겠지만 세트 메뉴로 서비스되는 만큼 그 값어치는 충분히 할 것 같은데요.











다양한 삼겹살의 무한 변신과 세트 메뉴로 서비스되는 돼지고기 샤부샤부의 환상적인 만남. 질리지 않은 다양성으로 소문난 맛집이란 사실을 증명했네요. 숙성 과정을 거치면 조금 더 맛있는 삼겹살이 되지 않을까? 생각은 살며시 해보지만 다양한 무한 매력에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8가지 매력의 삼겹살과 돼지고기 샤부샤부 맛집의 정보!


상호 : 구뜰목 3892

전화 : 032-425-3892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동 617-1번지 성지타워 1층

메뉴 : 단품 180g 10,000원

사품 (8가지 맛 중 4가지 선택) + 샤부샤부 22,000원

육품 (8가지 맛 중 6가지 선택) + 샤부샤부 33,000원

팔품 (8가지 팔품 모두를 선택) + 샤부샤부 4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