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생생정보통,차돌박이&철판구이 무한리필] 홍대 왕철판구이

반응형



생생정보통. 줄을 서시오

갈매기살 철판구이

생생정보통 941회, 2014.08.21




차돌박이+갈메기살=만원?


게다가 무!한!리!필!!!!!










생생정보통 정말 먹을거리가 너무 많이서 포스팅하기 바쁘다 바빠!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화끈한 불쇼로 시선을 사로잡고 푸짐한 양에 입맛을 자극하니 이름하여 '갈매기살 철판구이' 되시겠습니다. 요즘 일부 삼겹살과 한우 구이점에서도 불쇼가 대세인데요. 정말 화끈하지 않나요?





불쇼를 통해 갈매기살의 잡내를 제대로 잡아내고 신선한 채소와 함께 볶아 그 풍미를 배가 시켜주는데요. 두툼한 갈메기살을 보니 술이 절로 당기지 않나요? 제가 고기 마니아인데 이정도 비주얼의 갈메기살은 단연코 처음 봅니다. 두툼하게 썰어 식감을 제대로 잡아주는 '갈메기살'



주문이 들어오면 철판에서 구원 직접 손님 테이블까지 가져다주는 서비스. 자리 선정만 잘하면 눈앞에서 화려한 불쇼를 직접 볼 수 있겠지만 직접 가져다 주기까지 하니 아무렴 어떠랴 맛만 좋으면 되는 것을 일단 푸짐한 양에 놀랍니다. 





화끈한 불쇼로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갈메기살 철판구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집의 또다른 인기메뉴 '차돌박이'의 등장! 




차돌박이 특성상 고기가 얇기 때문에 재빨리 구워낸다음 숙주나물을 넣어 다시 살짝 익힌 후 부추로 마무리!!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의 고소한 차돌박이의 등장! 정말 술 당기는 안주네요. 쌈장에 쌈 싸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여기에 한가지 더!! 기름기 있는 고기를 먹었으면 얼큰한 국물이 당기실 텐데요. 만원에 '김치찌개'까지 모두 무한리필!! 정말 땅파서 장사하시는 것은 아닐까요? 아무리 인건비를 줄인다 하더라도 이건 정말 어마어마한 스케일 입니다. 




단가를 맞추기 위해 가족들이 합세해서 인건비를 줄인다는 사장님. 뒤에 메뉴판 보이십니까? 1인 만원 무한리필이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대박 나실겁니다. 국산이면 어떻고 수입이면 어떻습니까? 요즘같은 세상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게 어디에요!! 우리동네에는 왜저런 멋진 사장님이 안계신 걸까요? 이사라도 가야하는 것일까요? 오랜만에 정말 정말 꼭! 가보고 싶은 그런 맛집입니다.



상 호 : 홍대 왕철판구이

전 화 : 02-326-5353

주 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7-18

기 타 : 오픈시간은 오후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