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프로야구 두산전 메간폭스 시구 영상 '거북이문신'

반응형


'LG:두산' 경기 메간폭스 시구 영상


헐리우드 여배우 메간폭스가 27일 두산과 LG경기에서 시구를 편치게 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대단했었는데요. 오는 28일 개봉. 메간폭스가 출연하는 '닌자터틀'의 개봉을 앞두고 내한 중인 그녀가 프로야구 LG:두산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는 소식. 할리우드 대표 섹시 아이콘 메간폭스의 유니폼 입은 모습은 어떨지, 2013년 두산 베어스 시구자로 나썼던 미란다 커의 섹시미와는 달리 메간폭스는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립니다.




생각외로 야구 유니폼이 잘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 '메간폭스' 그런데 왼쪽 손목에 검은색 문신은 '거북이(?)' 혹시 닌자터틀 때문에 그린 것인가요? 그동안 화보를 통해 봐왔던 '메간폭스'와는 조금 청초한 이미지로 등장한 '메간폭스'




두산의 마스코트에게 야구공을 받은 '메간폭스' 주문을 외우는 듯 공을 양손으로 감싸쥐고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데요. 두산의 더스틴 리퍼트에게 자세를 조금 배웠다는 '메간폭스' 트렌스포머에 출연하던 강인한 여성으로 인식되어 꽤 힘찬 시구를 할 것이라 다들 예상을 하실텐데요.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탓일까요? 던지는 시구폼이나 힘없이 바닥으로 추락하는 야구공. 국내 연예인들의 시구 장면을 한 번도 본적이 없나 봅니다. 해설위원들 역시 다들 실망한 표정과 노골적인 멘트를 던지시네요. 하긴 리플레이로 봐도 생각보단 별루 였던 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