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백종원의3대천왕 꿔바로우 경성양육관

반응형

백종원의3대천왕 꿔바로우 경성양육관


백종원의3대천왕 탕수육 편

찹쌀 탕수육 같지만 전혀다른 꿔바로우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즐기는 양꼬치도

놀라운데 탕수육과의 묘한 조화


풍미작렬 양꼬치와 쫀득한 식감의

꿔바로우를 즐길 수 있는 경성양육관




간혹 서울에 볼일이 생기면 지인과 양갈비를 즐겨먹지만 가격때문에 항상 미안한 마음이 들게하죠. 때문에 요즘은 그나마 가격부담이 덜한 양꼬치를 간혹 즐기는데 요게 손질 여부에 따라 누린내 때문에 호불호가 있어서 먹기 참 불편하던차에 광진구에 위치한 경성양육관이 백종원의3대천왕에 등장했습니다. 


백종원의3대천왕 서울 꿔바로우 편


상호 : 경성양육관

전화 : 02-467-6880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4동 11-12

메뉴 : 꿔바로우(탕수육) 12,000원








꿔바로우 라고 하지만 메뉴판에는

탕수육이라고 적혀있네요

가격 12,000원





하지만, 백설명님은 잿밥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죠. 양꼬치를 먼저 주문






참숯으로 열을 내고 수작업이 아닌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는 원리

열이 고루 전달되며 노릇하게 익네요






입꼬리와 눈꼬리가 올라간

백설명 완전 맛있겠죠







방송에서 콧노래 부르며

음식먹는 건 처음보는 것 같아요


먹으랴 구우랴 정신없는 와중에도

입은 쉬지않고 움직이고 있죠






양꼬치를 빼내어 밥위에 올려

양꼬치 덮밥을 만든 백종원


이것도 양이 넉넉할 때나 가능하지

보통 2인이상 가면 절대 불가능





워낙 고기 성애자로 알려진 백종원

꿔바로우를 잠시 잊고 있었다네요

근데 모양새가 찹쌀 탕수육 같네요






꿔바로우를 한 입 베어무니

육즙과 함께 바사삭 소리가 나는데

정말 식감하나는 끝내줄 것 같아요





꿔바로우의 단면을 보면 찹쌀을

넣은 것 마냥 생김새를 하고 있지만

꿔바로우는 감자전분을 사용한다네요





우와 진정 고기사이에 붙어있는

하얀막이 찹쌀이 아니란 말이가요


바사삭 소리와 함께 쫀득한 식감의

정체가 감자 전분이라니





바사삭 식감을 전달하겠다며

몸소 실천하시는 백종원


그만 하소

이성을 잃것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