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황금네거리맛집,수성구맛집] 시래기 요리의 모든 것 '시골텃밭'

반응형

"황금네거리 <시골텃밭>"

 

한동안 고기를 많이 먹었더니, 먼가 좀 다른게 먹고 싶더라구요  쿠팡이랑 티몬이랑 열심히 뒤적뒤적~하고 있었는데요. 대구 수성구에 '시골텃밭'이라는 곳이 있어서 오늘은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답니다 ^0^

 

 

 

제가 시래기를 워낙 좋아해서 시래기돌솥밥이랑 고등어 시래기찜을 먹으려고, 문의 전화를 했더니 시래기 돌솥밥은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셔서 고등어 시래기찜을 예약했답니다.

늦어서 티몬에서 티켓구입을 못했는데 다행히 OPEN기념 2월8일까지 7000원->5000원 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대박~ ㅋㅋㅋ

 

 

오픈이벤트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었어요 ㅋㅋㅋ 묵은지찜도 먹고팠는데 T^T

 

 

밑반찬이랑 고등어 찜이 나왔어요!! 2인분 주문했는데 고등어가 적을까봐 구이한마리 추가~ 참!! 공기밥은 추가주문입니다.  공기밥은 그냥주는거 아닌가???

 

 

고등어 찜 2인분인데.... 생각보다 고등어가 적었어요. 시래기는 맛있었는데요. 조금만 더 데쳤다면 먹기편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국물이랑 고등어 간이 조금 심심한데요 조미료를 적게 넣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밥에 비벼먹기 딱! 좋았답니다.

 

 

잔뼈 발라먹기 귀찮으신분은 비추!! 고등어 손질만 좀 하셨더라면 먹기가 편했을텐데 먹으면서 잔뼈때문에 불편했던 기억이... 하지만, 맛있어서 넘어갔음. 잔뼈가 많아요...

 

 

첫술을 뜰때 고등어랑 시래기를 한움큼 접시에 덜어서 크게 한입 했답니다 ㅋㅋㅋ

 

 

추가 주문한 고등어구이는 먹기 편했고, 적당한 간에 아주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밑반찬도 여러가지 나왔구요. 국물에 밑반찬 몇개 넣구 비벼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