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홍대 맛집리뷰,홍대시카고피자] 테이스티로드 맛집 '홍대시카고피자'

한주만에 2014 테이스트로드가 찾아 왔습니다

솔직 담백한 2MC들의 기막힌 맛표현

어느새 중독되어 버린 테로!!


테이스트로드 19화 - SNS 먹방 뉴스타 맛집


오픈한 지 세 달 만에 SNS를 장악한 막강 메뉴들 놓치지 말아야 할 오늘의 방송!!





오픈한 지 세 달 만에 SNS를 장악한 막강 메뉴 특집

    SNS 업로드 수, 추천 수 등으로 '테이스트로드' 제작진이 선정한 4개 후보메뉴!!

              얼마나 막강한 메뉴가 나타날지 무척 긴장이 되는군요 




첫번째 음식점은 입구부터 조금 남다른데요. 계단 사이사이에 층마다 칼로리가 적혀 있네요. 계단을 오를때마다 칼로리를 확인한다면 대체

얼마나 고칼로리의 음식이 나오길래~ 점점 궁금해지는데요?




무척 깔끔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네요. 바닥과 벽&천정이 깔맞춤 한 듯 어두운 톤이고, 책장이나 테이블은 흰색으로 입체감 있게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하셨네요. 직원들도 흰 운동화에 검정색 유니폼!! 오~~ 이미지 대박!!




비주얼 어마무시한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8인치 2만원 / 토핑추가 3.000원

            12인치 4만원 / 토핑추가 6,000원

            버섯, 베이컨, 불고기 등의 토핑 추가시 각 3,000원 


양과 맛을 압도하지만, 가격은 무시무시 하네요. 1인 2조각 이상은 먹기 힘들 것 같으니 4인기준으로 보면 좋을 듯!!




솔직히 최근에 먹어본 피자중에 이렇게 오리지널 치즈는 없었습니다. 단연코 최고이네요. 엄청난 칼로리를 안겨주지만, 그보다 식욕을 자극

시키는 압도적인 두께와 쭉~늘어나는 치즈는 칼로리를 잠시 잊게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봅니다. 살쪄도 좋으니 저런건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MC들의 연이은 감탄사에 나도 와~ 하고 소리를 질렀네요. 표정에서는 절대 연출한 느낌나지 않고 리얼했습니다. 정말 먹고 싶어요.


테이블 위에 올려진 통나무는 뜨거운 피자팬을 올려놓는 곳!! 방송보고 저기서 머가 나오는 줄알았다니까요!! 가격이 어마무시한 만큼 치즈

토핑도 어마무시!!! 피자를 한 조각 떼어내는데 치즈가 막~ 흘러요!! 떼자마자 입으로 고고싱~~




이표정은 뭐지?? 쭉~ 늘어나는 치즈 끝을 살짝 물더니 저런 표정~ 피자가 얼마나 늘어날지 궁금하다고 그냥두면 하염없이 늘어난답니다.

피자 한 조각 떼어냈다면 얼른 입안으로 쏙~




너무 두툼해서 치즈크러스트로 먹으면 맛있겠다는 표현이 무색하게 아낌없이 퍼주는 엄청난 치즈의 양에 두번 반합니다.



맛 POINT!!


애플파이를 만들 듯. 접시 모양으로 성형한 도우에 0.6kg의 치즈를 아낌없이 투하!

보통 피자의 느낌은 없앴다? 토마토 소스가 아래, 치즈가 위에 있던 상식을 깨고, 풍성한 치즈가 아래 소스를 위에 얹은 피자

흘러내리기 전!! 얼른 입속으로 Go~




시카고 클래식 콥샐러드  / \19,000원


싱싱한 야채위에 아보카도, 토마토, 계란피클, 옥수수, 닭가슴살, 고르곤졸라치즈, 체다지즈토핑  푸짐한 양과 맛은 합격!! 가격은? T^T 나빠!!



이 음식을 보고 딱! 떠오르는 생각은 '막찍어도 예술'  아무리 맛있는 집에 찾아 간다고 해도 정말 예쁘게 찍어서 예쁜 음식 사진이 있는가 

하면, 대충 찍어도 맛있게 표현이 된 맛있는 집이 있지요.  이 곳의 음식은 색감이 정말 예술이네요.


촬영하는 내내 열심히 먹는 MC들... 정말 맛있나 봅니다. 괜히 SNS 화재의 맛집이 아닌 것 같아요. 우리동네는 왜 이런곳이 없냐고~ 

치즈와 샐러드의 환상적인 매력에 빠질 것 같아요. 워낙 양이 많아서 4명이 먹이엔 풍족할 것 같은 그런 곳!!


참!!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비어 칵테일'도 일품이라고 하네요. 취향에 맞춰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호 : 홍대 시카고피자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5-78

                                                             시간 : 12시 ~ 01시

                                                             전화 : 02-322-4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