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팔뚝살 옆구리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 2가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속에 여가 시간을 내 다이어트를 하는 이른바 홈트레이닝이 인기인데요.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집에서 간단하게 팔뚝살과 옆구리살을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안쓰는 근육을 자극시켜 순간적으로 살을 빼는건데요. 일시적인 방법이지만 꾸준히 매일 빠짐없이 한다면 확실한 효과를 본답니다.




팔뚝살 줄이는 스트레칭


1. 먼저 양손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자세를 만드세요





2. 한 쪽 손을 바닥에 짚은 상태에서 반대쪽 팔을 안으로 넣습니다.


3. 이때 안으로 넣는 팔의 어깨가 바닥에 닿아야 합니다.





4. 이때 시선은 팔의 반대쪽을 바라보고 10초간 유지






5. 반대편도 똑같이 반복해서 10초간 유지


6. 다이어트 운동은 무엇보다 바른 자세가 아주 중요합니다.





놀랍게도 30초도 안되는 시간에 1.8cm 감소 효과


분명한건 안쓰는 근육을 사용했기에 일시적으로 나타난 효과 입니다. 꾸준히 매일 반복 한다면 눈에 띄게 줄어드는 팔뚝살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살을 제대로 빼보겠다는 각오로 시작하세요.






초스피드 허리둘레 줄이는 운동


1. 한쪽 발을 앞으로 내밀고 뒷무릎은 내린 자세를 잡으세요






2. 한쪽 무릎을 꿇은 자세에서 양손을 앞으로 뻗어 깍지 낍니다






3. 허리를 발이 나온 쪽으로 향해서 옆으로 몸을 돌려주세요





4. 이때 몸의 움직임은 최대한 천천히 움직이시고, 발을 바꿔 반대쪽도 각 10회씩 움직여주세요






스트레칭은 정확한 자세에서 천천히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실험에 참가한 주부의 경우 각 10회씩 20회의 움직임으로 허리둘레가 무려 4cm나 감소를 했습니다. 아침과 저녁 각 1회씩이라도 꾸준히 반복해서 운동하시면 분명히 좋은 소식이 있을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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