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잠실 3000원 한우 우거지국밥,석림정육식당

반응형

잠실 3000원 한우 우거지국밥

석림정육식당


한국인의 소울 푸드 국밥. 진한 사골 육수에 얼큰함이나 구수함이 더해지면 뼈속까지 든든할 것 같은 한우 우거지국밥이 생생정보에 소개 되었어요. 잠실맛집으로 유명한 한우전문 '석림정육식당'에서 착한 가격에 든든함을 채워주는 한우암소우거지국밥을 단돈 3000원에 판매한답니다



가격파괴라는 말이 어울리는 믿기힘든 착한가격 '한우암소우거지국밥' 12시간 진하게 우려낸 사골국물에 구수한 우거지와 식감가득 한우 고기가 올라간 우거지국밥의 가격이 단돈 3000원



상호 : 석림정육식당

전화: 02-420-9111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6-11

메뉴 : 한우암소우거지국밥 3천원









얼추 보기에는 콩나물 국밥도 같은데

大 사이즈의 뚝배기 안에

펄펄 끓고 있는 국밥







세상에 여느 우거지 국밥에 비해

들어가는 재료가 정말 푸짐한데






뚝배기 가득 담겨있는 진한 국물과

뼈속까지 풀어줄 해장의 기운


공깃밥 한 그릇 말아 먹으면

없던 힘도 솟을 듯 한데 이 국밥이

단돈 3000원 정말 안믿기네요






국밥 먹은지 꽤 된 것 같은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우거지국밥

술이 당기는 비주얼이네요






정말 이렇게 팔아도 남는게 있는지

싸도 너무 싼 3000원 우거지국밥


대체 우리동네에는 왜 이런

맛집이 없는 거냐고





삼촌이 정육 발골을 하고

아내가 홀을 보는 가족구성으로

운영을 하기에 가능 했던 것





거기에 저녁 시간대 육회나 구이용을

판매해 이윤을 남기기에 저렴한

한우암소우거지국밥 판매가 가능했네요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점심 한정 메뉴로 판매하고 있지만

너무 착한 가격에 감동이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