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대구 막창 맛집, 대구 동구 막창] 대구 삼겹살 막창도둑 동촌점

반응형

[대구 막창 맛집, 대구 동구 막창] 대구 삼겹살 막창도둑 동촌점


무더운 날씨 집에서 밥 해먹기도 귀찮고

수성 유원지는 사람이 많아 동촌 유원지로 Go


삼겹살 마니아 답게 매번 삼겹살만 즐기다

오랜만에 대구 막창 맛집 막창도둑 동촌점 방문

생과일 숙성한 생막창으로 더위타파





삼겹살보다 쫄깃한 식감이 더 뛰어나

자주는 아니어도 종종 즐겨먹는 막창


생과일과 뿌리채소로 숙성한 생막창을 참숯에

두 번 구운 참숯으로 초벌구이해 잡내를 제거하고

향긋한 과일향과 은은한 불향이 입혀 처음

막창을 접한 사람도 즐겨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막창과 꼼장어 여서

소스가 두 종류 이름값하는 여느 막창집 기본

반찬류와 비슷하게 제공이 되네요


밑반찬이 전날 해둔 것 재사용하는 건

아닌 듯 대체적으로 모난 것 없이 신선해보입니다







좋은 참숯을 사용하네요

일부 음식점에는 값싼 열탄을 사용하는 곳도

조금 있는데 화력좋은 참숯 in







생과일 숙성 생막창

원산지 스페인 1인분 7,000원


가격대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평균적인 시세 입니다







삼겹살을 즐겨먹다가 오랜만에 먹는

막창이어서 그런지 불에 얼마 굽지도 않았는데

고소한 냄새와 먹음직스런 육질 침샘 어택


운전 때문에 술 한 잔 걸치지 못하는게

어찌나 억울하던지 지금 생각해도 대리운전을

할 껄하고 살짝 후회가 들어요








먹느랴 사진 찍느랴 참 바쁘네요

고기 탈까봐 미리 접시에 몇점을 덜어놓고

그나마 여유있게 사진을 찍었어요







옹이는 불닭발을 원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매운거는 안좋아해서

양념 꼼장어를 주문했는데 세상에

얘도 비주얼이 만만치 않네요







꼼장어 역시 씹는 식감 때문에

술안주로 즐겨먹었는데 숙성 양념된 꼼장어

숯불에 직화 수준으로 구워내면 조금

그을리긴해도 훨씬 맛있답니다







평소 쌈좀 싸봤다는 옹이표

쌈이랑 겉절이에 막창을 즐겨먹는 저


둘이 먹기에 조금 넉넉한 양이어서

겉절이나 양파절임 없이 먹자니 버겁네요

그래도 속을 비워온만큼 열심히 아자!!








배를 어느정도 채우고나니 여유가

생겨 주변을 둘러보게 됐는데 넓은 홀 안쪽에

단체석을 위한 공간이 또 있었네요


50명 단체 모임도 가능한 막창집이어서

넓다는 생각은 했는데 이런 공간이 또 있었다니

진짜 넓긴 넓은가봐요










셀프바 한 켠에는 양은냄비 버너와

라면이 칸칸이 수납되어 있는데 손님들이

셀프로 직접 끓여먹는 서비스 메뉴


남기면 벌금을 내야하기 때문에 딱

인원수에 맞춰서 끓여 먹는게 좋답니다






잠시 화장실 다녀 온 사이

그새 쪼르르 달려가서 라면 끓일 재료를 갖고

세팅하고 있는 옹이 아직 배고프냐!!



막창도둑 동촌점에선 뚝배기 달걀찜과

라면을 무한제공 하고 있어요. 라면은 셀프고

달걀찜은 적당히 리필하세요







오랜만에 정말 넉넉한 한끼를 즐긴

더위가 기승하는 저녁이었습니다


조금 과하게 즐기긴 했는데

모처럼 야외에서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들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