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테이스티로드,양대창구이] 24시간 양·대창구이 전문점 '나주집'


그녀들의 주말 스케줄

Tasty Road : 테이스티로드

매주 토요일 낮 12시 방송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Tasty Road(테이스티로드)' 요즘 한 창 드라마에 빠져 있다보니 케이블 채널에 대한 애정이 조금 수그러 들은 것 같군요. 어제 히든싱어3을 시청하고 뜬금없이 야식이 땡겨서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테이스티로드'가 검색창에 노출이 되어서 급!! 포스팅에 들어가봅니다. 오늘의 테마는?




오늘의 테마 

먹고 싶다면 바로 GO! 롸잇나우 맛집 





출출한 그녀들이 야심한 시간에 모인 이유는 무엇? 그동안 야식이 고팠던 2MC 야식 섭외가 어렵다는 제작진의 말에 직접 발벗고 나서서 섭외하기에 이르렀는데요. 성은이가 와 본 집? 수진이가 자주 들어 본 집? 낮에도 영업하고 밤에도 영업을 한다는 의문의 맛집!! 정체가 무엇일까요?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파라다이스!






이른 아침에도 OK! 심야에도 OK! 고기 맛을 본 수진의 리얼 맛 표정!! 신선한 양대창구이의 24시간 두차별 공격!! 안먹어 봤으면 말을 말어~






가격은 좀 쎄지만 고기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양·대창구이' 맛집. 속이 꽉찬 곱에 부드러운 식감까지 더해지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 그 맛!! 삼겹살이나 목살과는 비교가 되지 않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에 일주일에 한 번은 먹는데요.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을때는 눈물을 머금고 삼겹살을 먹게된다는





얼추 스쳐지나가면 이곳이 고기집이라고 생각할 사람 몇이나 있을까요? 고급 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이 고기집이랍니다. 자세히 들여다 보면 고기집에 있어야 할 요소들이 고루 갖추어져 있기는 한데요. 입으로 먹기전 눈으로 반전매력에 흠씬 빠져들 것 같습니다



테이스티로드 오늘 방송은 정말 완벽한 특집입니다. 방송을 보고 때를 기다렸다 가는 것이아닌 방송 직 후 바로 Go~ 24시간 OPEN점이라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 넓은 주차시설에 테이블도 넓직하니 여러명이 방문을 해도 부족함이 없는 이 곳. 입구에서 부터 반전 매력이 물씬 풍겨오는데요.



양·대창구이에 양념이 입혀져 있어서 그동안 거부감이 들었던 비주얼을 잊고 새롭게 도전을 할 수 있는 ·대창구이 입문코스! ·대창구이가 비주얼 적으로 조금 이상하게 생기긴 했는데요. 저 역시 모르고 먹다가 맛에 반해 꾸준히 먹게 되었지만 알고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운건 사실. 




설마 젓가락을 먹으려고?? 익지도 않은 대창을 눈앞에 두고 바라봐야만 했던 수진. 정신줄을 놓고 마는데...




터져나올 것 같은 곱이 보이십니까? 잘려진 부위가 석쇠위에 떨어질 때 탄력적으로 통통~ 튕기를 모습이 정말 먹음직 스러운데요. 석쇠 위에 깔려있는 다른 대창들 역시 한껏 부풀어 올라 금방이라도 건들면 톡~하고 터질 것만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봐왔던 ·대창구이 중 단연 Best!!






드디어 완성된 ·대창구이 오동통 잘 익은 ·대창구이가 식욕을 극도로 자극시키는데요. 수진은 특양 구이 한 점을 들어 양념통닭 소스 처럼 생긴 특제 소스에 푹~찍어 시식을 하는데요. 기존에 제가 먹던 맛과 비슷할 지 아니면 전혀 다른 차원의 맛을 구현해 낼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매번 이 표정에 낚이는 일인. 맛표현의 대가 답게 시청자의 입장에서 솔직히 저런 표정보면 먹고 싶잖아요. 눈이 번쩍 뜨이는 맛 표현 점수 100점!!




맛표현을 숨기기엔 너무 매력적인 맛!  양이 아삭거린다? 쫄깃한 식감보다 아삭거리는 양의 식감이 더 잘 어울린다는 2MC 와~ 정말 먹고 싶은데요.


양구이 

깨끗하게 손질한 뉴질랜드산 소의

위(양)를 파인애플로 숙성

식감은 살리면서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포인트





리얼한 표정만 봐도 정말 오늘 입이 제대로 호강하는 2MC 와~ 정말 가보고 싶네요. 고기를 좋아하는 마니아로써 리얼 꼭 가보고 싶어요. 내가 이래서 테이스티로드 잘 안보려하는데 왠지 오늘 또 낚인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





·대창구이를 한입에 넣으면 더 절묘한 식감을 체험 할 수 있다고 하니 방문전 반드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양이 살아있네 살아 있어~ 그런데 2MC가 푹푹 찍어서 먹는 양념의 비밀이 궁금한데요. 처음에 콕! 찍어먹던 2MC 몇번 먹더니 담궈서 먹기까지 하는데 대체 정체가 뭘까요?

 

·대창구이 양념

매실액이 들어간 특제 양념으로 ·대창을 재워

잡내를 없애고 풍미르 높이는 게 포인트





하아~ 더는 안볼란다~ 




어떤 맛인지 모를때 사람은 식욕을 참을 수 있지만, 어떤 맛인지 알때 사람은 이성을 상실하게 되지요. 크게 한 술을 뜬 밥을 보니 어떤 맛일지 대충 감이오기 시작하는데 오늘은 주말인데 나는 배가 고픈데 우리동네에는 저런 ·대창구이 전문점이 없는데 난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식사로도 손색없는 별미 양 볶음밥 


상 호 : 나주집

전 화 : 02-790-9600

주 소 : 용산구 한남동 653-25

기 타 : 월~토 24시간 / 일요일은 23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