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백종원의3대천왕 남포동 돼지국밥 소유맛집 부광돼지국밥

반응형

백종원의3대천왕 남포동 돼지국밥 소유맛집 부광돼지국밥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부광돼지국밥 씨스타 소유가 백종원의3대천왕을 대표해 찾아간 국밥 전문점으로 부산 돼지국밥 특유의 묵직하고 거친 맛이 아닌 소박하며 깔끔한 맛으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남포동 맛집 투명한 국물과 넉넉한 인심의 고기고명이 인상적인 곳이다 




부광돼지국밥

연락처 : 051-466-1708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동4가 37-7

영업시간 : 10:00~21:00

가격 : 돼지국밥 7,000원

순대국밥 7,000원







백종원의3대천왕 부산 대표 맛투어 백종원, 김준현에 이어 소유가 돼지국밥을 찾아 부산 남포동 돼지국밥을 찾았습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을 빼놓을 수 없는데 워낙 진하고 거친 맛에 돼지국밥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은 조금 꺼려하는 호불호가 있는 메뉴인데 부광돼지국밥의 장점은 부산 특유의 묵직함이 없다는 겁니다 갈비탕처럼 가볍고 깔끔함에 여성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구요








잘 삶아낸 돼지고기를 고명으로 담고

사골육수로 제대로 우려낸 뜨끈한 육수를 토렴하면

먹기편한 돼지국밥의 완성







15년 전통의 국밥집으로 사실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지만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난 곳이라고 하네요








돼지 사골을 오래 우려내다보면 가게 내부에

약간의 누린내가 베이기 마련인데 들어오면서 소유가 느낀건

누린내가 전혀 없는 깔끔함


그것은 돼지국밥에서도 느껴지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대체 어느정도이길래








백종원이나 김준현처럼 기본 국물과 고명을

먹기전에 일단 정구지부터 담가 먹는 방식을 선택했네요

아마 돼지국밥 자체의 맛보단 양념이 가미된 맛을

선호하는 것 같아보입니다








연골이 무르지 않을 정도로 5시간 가량 가볍게

끓여내기 때문에 여느집처럼 24시간 48시간 우려내는 국물에

비해 깔끔했던 것 같네요








3대천왕 소유의 돼지국밥 편이 아쉬운건

촬영하시는 분이 음식에 대한 비중보다 소유 얼굴에

비중을 더 중요하게 여겨서인지 도무지 캡처할

만한 내용이 없었네요








어쨌든 평소 먹소유라는 별명처럼 정말

맛있게 완국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