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수성못 맛집,수성구 맛집] 쫄깃한 육질과 부드러운 보쌈의 맛 '아씨애만찬'

반응형


과 분위기가 살아 있는 수성구 맛집!



맛있는 보쌈 전문점 '아씨애만찬'



지극히 주관적인 티브로그의 맛 평가점수 9점





참고사항!! 동영상 감상시 화면이 끊길경우 ▶ 누르시고 톱니바퀴모양 설정에서 720p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찾아간 맛집은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입니다. 보쌈 맛이 일품이죠. 주변에 보쌈보다는 족발전문점이 대다수 이기에 보쌈을 좋아 하면서도 즐겨먹지는 못 했는데요. 지인의 추천으로 맛있는 보쌈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식사 후, 도보로 인근 수성못에서 연인끼리 데이트라도 하시면 좋은 여행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아씨애만찬~


point 1. 입구에서부터 놀이방까지 이어진 넓은 실내공간

point 2. 넓은 테이블 간격과 통유리를 통한 시야확장. 낮과 밤에 분위기가 즐겁다.

point 3.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방 구성.

point 4. 비린내를 잡아 비위가 약한 아이나 어른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맛!

point 5. 수성못 인근 지역으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나 가족단위 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







실내에 들어오시면, 입구 맞은편에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넓은 공간만큼이나 놀이시설의 규모도 다른 곳보다 넓은 것 같습니다. 맘들께서 아이들 동반모임에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놀이시설 입구에 들어서면 신발장이 보이구요. 저희 일행이 입장하고 사진을 찍는 도중 아이들을 동반한 주부님들 몇분이 들어오시는데, 그 먼곳에서 놀이방이 보였는지 아이들이 앞뒤 보지않고 달려들더군요 ^^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실내


분위기 있는 은은한 빛을 내비추는 조명아래 놓여있는 테이블. 엔틱한 느낌이 꽤 고급스러워요. 사진이 잘 나와서 여성분들이 좋아 할만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슬라이드 이미지입니다. << 또는 >> 버튼을 누르시고,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확대이미지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1234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메뉴판


잠시 실내를 둘러본 후, 메뉴를 고르는데 몰두합니다. 하지만, 보쌈 전문점에 왔는데 메뉴를 가릴 필요가 있겠습니까? 

'아씨 만찬 '으로 결정!!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아씨애보삼과 기본 찬들


하얀접시에 깔끔하게 담겨있는 음식들. 집에도 저런 식기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마저 듭니다. 조명과 햇살과 하얀 그릇 위 음식까지 삼박자 모두가 조화를 이루네요. 





비린맛 없이 고소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보쌈'과 잘~익은 김치가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두부김치를 음미하라는 듯 두부도 세팅되어있네요.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세우튀김'은 일단 먹고봅니다. 쌈과 김치&보쌈의 삼합에 손이 멈추질 못하네요. 몇개월전 먹은 보쌈은 두께가 얇고 그로인해 식감이 퍼석하고 안좋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곳은 포장해서 가져가고 싶을 정도에요.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아씨애보삼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기본 찬들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샐러드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티브로그가 만든 삼합!!



 수성구맛집 아씨애만찬 -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튀김새우'



맛과 양에 반한 '아씨애 보쌈' 성인 2명이 먹기에 부족함 없는 양이구요. 모자란 반찬은 왼편에 위치한 샐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쌈이 너무 맛있어서 2번이나 리필을 했어요.  반찬리필 코너는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





모자란부분은 약간의 수고로 채우시면 되구요. 사진이 아닌 동영상으로 올리는 이유는 쌈채소가 너무 싱싱해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 쌈하나에 고기 한 점씩 먹다보면, 자연스레 이곳으로 발길을 돌리게 되실거에요. 음식은 먹을만큼만 덜어가기~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눈을 시원하게 해주는 실내공간과 테이블 배치가 가장 눈에 들어왔구요. 사고싶다는 충동을 일으키는 예쁜 식기와 그림처럼 예쁘가 담겨있는 보쌈한상이 유난히 식욕을 자극시켰네요.  돌아오는 기념일에 여친과 함께 데이트코스로 방문 예약!!!


                                                                      주소 : 대구 수성구 지산동 1183-7

                                                                      전화 : 053-783-3353

                                                                      시간 : 24시간 영업/연중무휴